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게임도 리세 해야함? ㅇㅇ (124.5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89 작성일 2020-10-02 15:16:37 https://arca.live/b/counterside/8351659 그냥하면되는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공기소리 2020-10-02 15:16:58 지금은 각성리세가 쉬워서 해서 먹고시작하면 정말편함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02 15:16:59 그냥 해도되는데 꼬울수있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5:16:59 원랜 추천안했는데 지금 이벤덕에 리세가 15분도 안걸려서 웬만하면 추천함 펼쳐보기▼ gkdhkdhk 2020-10-02 15:17:10 평상시엔 그냥 해도되는데 지금 3천쿼츠 줘서 리세하는게 좋음 펼쳐보기▼ 느금태 2020-10-02 15:17:36 원래 정가충하면 40만원은 들어가는 고오급 캐릭 리세가 1시간 40분 정도 걸려서 비추인건데 지금 15분컷 가능한 얼마 안되는 기회라 앵간하면 리세 하라는 것 펼쳐보기▼ 베버 2020-10-02 15:18:13 지금 리세하기 너무 좋아서 추천함 사는것도 괜찮아 5천원임 챈에서 나눔도 가끔 하고 펼쳐보기▼ ㅇㅇ (183.109) 2020-10-02 15:19:05 삭제 수정 각성 힐데 보면 리세하고싶어서 미칠거임 펼쳐보기▼ yuu 2020-10-02 15:32:06 원래는 40~50만원짜리 캐릭 1~2시간 리세해야 되는데 지금 리세가 개 쉬워서 왠만하면 추천함. 귀찮으면 헝앱에서 그냥 사 5천원밖에 안한다더라. 아니면 지금 고인물들이 계속 뽑아서 나눔하고 있으니까 그거 받아서해 펼쳐보기▼ yuu 2020-10-02 15:32:55 없어도 사실 게임 진행은 문제 없어 pvp만 안한다면 말이지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건틀렛 팅기는건 처음이네 ㄴㅁㄹㅇㅂ 2020.10.02 40 0 출첵 4시까지라 정말 다행이네 DButton 2020.10.02 44 0 12시에 여기 보면 안되겠네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02 120 0 이거 세트 돌려야되나 [2] 브 2020.10.02 67 0 내 말은 인원 다찬 길드 말하는거지 [3] ㅇㅇ (211.186) 2020.10.02 123 0 흑흑 각힐 필수인가요 ㅠㅠ [8] ㅇㅇ (59.29) 2020.10.02 139 0 호진이 능력에 제한이 있을까 [1] 닥터최고 2020.10.02 104 0 ㅈ금태 미친놈아! [1] ㅇㅇ (118.216) 2020.10.02 81 0 각힐 각수연있어도 각등이없으니까 건에서 존나꼽네 [8] 중고흑우 2020.10.02 155 0 금태형 지금 연휴라서 쿠폰 안만들어주는거지? [3] ㅇㅇ (58.123) 2020.10.02 67 0 각수연 각등이 각힐 다 잘잡는데 [2] hver 2020.10.02 119 0 자계 4지 1-3 어케 깨냐 [3] 제이크 2020.10.02 87 0 나도 이제 썩은물 [1] 민삽 2020.10.02 62 0 지금 각성 리세 하라는 이유 류드말랑카우 2020.10.02 96 0 ㄹㅇ 2.0 당시 유입들은 도대체 뭐냐 [10] 꿀때지 2020.10.02 172 0 건틀렛 로자 특) [4] 람다 2020.10.02 82 0 챈길 이름 직접적으로 언급하는것도 문제가 됨? [5] ㅇㅇ (211.186) 2020.10.02 120 0 또 전당하다 템빼고 건돌렸네 [2] 람네 2020.10.02 42 0 구인/구직 무상의행복 구인구직 [6] 고오급거북이 2020.10.02 129 1 웨딩은 샤오린 [2] ㅇㅇ (121.148) 2020.10.02 112 1 비틱한번 하고 자러간다 [3] 테디베어 2020.10.02 92 1 내가 건공은 아닌데 [3] DButton 2020.10.02 101 0 이게임도 리세 해야함? [9] ㅇㅇ (124.59) 2020.10.02 89 0 뉴비들 각등이 110인거 좀 꼽네 [3] ㅇㅇ (211.186) 2020.10.02 115 0 이겜 스토리가 조선최적화이긴함 [1] 계슬 2020.10.02 72 0 앞으로 에델 크로스로드 유입들은 [6] 옥스피시 2020.10.02 124 -1 ㅋㅋㅋㅋㅋㅋ성불하러간다 [3] 노드왕 2020.10.02 111 0 근데 각등이 담주에 나옴? [5] 콘쓰려고만듬 2020.10.02 74 0 각등이 전당2에서 버티질못하는데 [12] 꾸루 2020.10.02 130 0 역삼동 주민회 안나왔음좋겠음 [1] ㅇㅇ (119.194) 2020.10.02 68 0 내가 제일 정석테크 탔네 [6] 베버 2020.10.02 105 0 ㅅㅂ 노란색 번쩍하고나니 뉴비 정신이 없다 [11] SY315 2020.10.02 149 1 리세 각성 아무거나 뽑으면 끝나는거임? [6] ㅇㅇ (220.121) 2020.10.02 90 0 요즘 이게임이 핫하다던데 [12] ㅇㅇ (124.59) 2020.10.02 144 0 린시엔 죽어도 안나옴... [3] Ryude 2020.10.02 71 0 나만 5일째 0쓰알임? [11] ㅇㅇ 2020.10.02 131 0 ✋질문 뉴비 오늘의 뽑 [6] 왕죽 2020.10.02 94 0 다시생각해보니 10연뽑 개이득이네 [2] hver 2020.10.02 75 0 건틀렛 시즈탱크의 전략적 가치는 어느정도? [2] 촉법토끼 2020.10.02 83 0 진짜 내일부턴 추석 채용권 모아둔다 몰름보 2020.10.02 58 0 내일도 리세계나 만들어야겠다 gkdhkdhk 2020.10.02 54 0 100쿼츠 손실오네 ㅇo 2020.10.02 56 0 조호진 카케 보고옴 [2] ㅇㅇ 2020.10.02 65 0 ✋질문 늒비 가은이 스킨사주고싶어오 [4] ists 2020.10.02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2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