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싸움만 하는 메카덱 특성상 후열 딜러진 짜르는게 맨날 애로사항인데
시즈탱크가 무조건 후열부터 쏘는 특성이 있어서 후열 저격용으로 유용하게는 써먹을 수 있을것같긴 한데...
각등이 미친년 나오면 그냥 4코 허공에 버리는게 되나??
그렇다고 후열 화력라인 제거할 방도도 없는데 빼자니 너무 애매함 코스트도 1 줄이긴 했는데 솔직히 그 딜에 4코인것도 좀 그렇기도 하고
메카박이들은 어떻게 생각하냐


이거는 전판 카린때문이 겜 터졌다가 시즈탱크가 후열저격 잘해줘서 이긴거긴 한데 이런거 보면 넣자니 좀 그렇고 빼자니 포지션이 비어버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