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들 튜토하다 유미나 핵먹일때 겜 꺼라 베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5 작성일 2020-10-02 15:56:07 https://arca.live/b/counterside/8352523 진짜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삼바교실 2020-10-02 15:56:28 *수정됨 그거 바꼈더라 렉인지 몰라도 자기 맘대로 설정가능하던데 펼쳐보기▼ 베버 2020-10-02 15:56:44 오 진짜? 금태형 개쩌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5:57:08 근데 밑에 말은 또 다르네 나 공략한답시고 스타터 계정했을 때 유미나 고정으로 안떠있던데 렉인가ㅋㅋㅋㅋ 펼쳐보기▼ 지윤 2020-10-02 15:56:35 이거 ㄹㅇ 좋더라 펼쳐보기▼ Ryude 2020-10-02 15:57:00 야발 난 이거도모르고 30핵 날렸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남캐 스킨이여도 제이크면 ㅇㅈ함 [1] ㅇㅇ (112.163) 2020.10.02 85 0 덱이 무겁냐 안무겁냐는 3코랑 4코사이에서 갈리는듯 [2] 중고흑우 2020.10.02 115 0 고층 다이브 할 때 뭐 피하라고 했더라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2 102 0 진짜 힐데 안나오니까 정신나갈거같다 [4] 왕죽 2020.10.02 82 0 이제 완벽하게 덱짯다 [18] 말랑 2020.10.02 152 1 ssr각성한소림 아직도안나옴?.. ㅇㅇ (211.200) 2020.10.02 53 0 여름유입 플레 건 함선 람다 2020.10.02 57 0 전당 1-5까지깨는게 2-2까지깨는거보다 이득임? [3] ㅇㅇ (125.184) 2020.10.02 62 0 아니 진짜 힐데랑 미니링은 3코로 낮춰주면 안되나 [7] 꿀때지 2020.10.02 104 0 각힐+알렉스+류드는 존나 안뜨네 [1] 내마위 2020.10.02 95 0 이거 약간 그거같음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2 52 0 뉴비 많아서 또 올린다 [22] 람다 2020.10.02 280 3 치나츠,치후유,옌싱란체스터,이유미 이중 건질거있음? [4] ㅇㅇ (221.148) 2020.10.02 108 0 얘들아 메카덱 하지 않을래? [4] 안될꺼뭐있노 2020.10.02 75 0 딸한테 용돈줄 크레딧도 없네 [7] 몰름보 2020.10.02 92 0 이거 볼때마다 불편한데 [8] 여우별 2020.10.02 110 3 건틀렛 플레올라온뒤 건틀렛 꼬운점 [5] 공기소리 2020.10.02 105 0 최근에 먹은 쓰알 개판이네 [3] 중고흑우 2020.10.02 99 0 덱 추천 부탁드려요 (뉴비 실버4가기; 미션) [4] ㅇㅇ (122.43) 2020.10.02 74 0 얘네로 특급 복커 퀘스트 다 클리어 가능한가요 [1] ㅇㅇ (59.29) 2020.10.02 51 0 이계정 답도없음? [7] ㅇㅇ (211.200) 2020.10.02 137 0 루돌프썰매 타이탄 기원 독호메 2020.10.02 32 0 솔직히 메카덱 개멋짐 지윤 2020.10.02 54 0 뉴비들 튜토하다 유미나 핵먹일때 겜 꺼라 [5] 베버 2020.10.02 95 0 리세 3일차 계정 근황 [3] 류드말랑카우 2020.10.02 148 0 왜 보석이 1300이지 내마위 2020.10.02 40 0 ㅋㅋㅋㅋ 전출로 함선치는거 왤케 재밌지 퓬뉜 2020.10.02 45 0 시그마 금반짝덨따 나도웨딩스킨입혀준닼ㅋㅋ [5] 중고흑우 2020.10.02 117 0 제이크 스킨 대체 언제 나오냐????????? [8] 제이크 2020.10.02 653 1 뉴비들 많은거 같으니 경고 <~~~~~ 한다 [20] 꿀때지 2020.10.02 1198 27 하나만 더 나오면 된다 [20] 릴리긔여어 2020.10.02 156 0 브론즈가 이러면 상위는어때 [6] 지윤 2020.10.02 100 0 힐데는 관리잔한테 무슨 앙금이있는거? [5] Ryude 2020.10.02 124 0 ㄹㅇ 골드 마려울 때 [1] ㅇㅇ (61.254) 2020.10.02 75 0 밥버러지년 컷 [7] 카사하는병신 2020.10.02 170 -1 아직 확신이 안서서 정액제 안질렀는데 [9] ㅇㅇ (221.148) 2020.10.02 134 0 아 뉴비들 건에서 들박하고싶다 [4] 몰름보 2020.10.02 157 -1 이 겜 각성캐는 아직 4명임? [2] ㅇㅇ (1.246) 2020.10.02 91 0 복커인데 누구 뽑아야됨? [8] ㅇㅇ (211.200) 2020.10.02 82 0 아 시그마 내놔 금태야 ㅎㄱㄹ 2020.10.02 29 0 챈 컨소시엄 뭐뭐있음? [5] 꿀벌아쿠아 2020.10.02 109 0 자계4 레벨빨로 밀어붙일수 있음? [13] 독호메 2020.10.02 90 0 정보 갑자기 개부족해지는데어떡함? [7] ㅇㅇ (125.184) 2020.10.02 90 0 ✋질문 진짜진짜 ㄱ 가능? [7] 으으윽 2020.10.02 172 0 한정캐들 몇달 주기로 계속 복각해주냐? [2] 디코 2020.10.02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6: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