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밥버러지년 컷
추천
1
비추천
2
댓글
7
조회수
169
작성일
댓글
[7]
요일
갓겜충아님
촉법토끼
도미닉킹
흥냥
뱅레이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많아서 또 올린다
[22]
280
3
치나츠,치후유,옌싱란체스터,이유미 이중 건질거있음?
[4]
108
0
얘들아 메카덱 하지 않을래?
[4]
75
0
딸한테 용돈줄 크레딧도 없네
[7]
92
0
이거 볼때마다 불편한데
[8]
110
3
건틀렛
플레올라온뒤 건틀렛 꼬운점
[5]
105
0
최근에 먹은 쓰알 개판이네
[3]
99
0
덱 추천 부탁드려요 (뉴비 실버4가기; 미션)
[4]
74
0
얘네로 특급 복커 퀘스트 다 클리어 가능한가요
[1]
51
0
이계정 답도없음?
[7]
137
0
루돌프썰매 타이탄 기원
32
0
솔직히 메카덱 개멋짐
54
0
뉴비들 튜토하다 유미나 핵먹일때 겜 꺼라
[5]
95
0
리세 3일차 계정 근황
[3]
148
0
왜 보석이 1300이지
40
0
ㅋㅋㅋㅋ 전출로 함선치는거 왤케 재밌지
45
0
시그마 금반짝덨따 나도웨딩스킨입혀준닼ㅋㅋ
[5]
117
0
제이크 스킨 대체 언제 나오냐?????????
[8]
653
1
뉴비들 많은거 같으니 경고 <~~~~~ 한다
[20]
1198
27
하나만 더 나오면 된다
[20]
156
0
브론즈가 이러면 상위는어때
[6]
100
0
힐데는 관리잔한테 무슨 앙금이있는거?
[5]
124
0
ㄹㅇ 골드 마려울 때
[1]
75
0
밥버러지년 컷
[7]
169
-1
아직 확신이 안서서 정액제 안질렀는데
[9]
134
0
아 뉴비들 건에서 들박하고싶다
[4]
157
-1
이 겜 각성캐는 아직 4명임?
[2]
91
0
복커인데 누구 뽑아야됨?
[8]
82
0
아 시그마 내놔 금태야
29
0
챈 컨소시엄 뭐뭐있음?
[5]
109
0
자계4 레벨빨로 밀어붙일수 있음?
[13]
90
0
정보 갑자기 개부족해지는데어떡함?
[7]
90
0
✋질문
진짜진짜 ㄱ 가능?
[7]
172
0
한정캐들 몇달 주기로 계속 복각해주냐?
[2]
58
0
채용권 300개 꼴박했다 폭사함 좃같다
[8]
113
0
✋질문
뉴비 장비 관련으로 질문좀
[3]
54
0
이거 박고 편해질까
[12]
124
0
잘때 오토돌리기 좋은맵 뭐있음?
[12]
152
0
무뽑 어캐 참음?
[1]
66
0
늒네 그림자 전당 아다뗐다!!!
[8]
128
0
미친 며칠전에 받은 10렙따리 뉴비 31렙이네
[2]
76
0
각수연 세개있게된썰 (진짜 비틱인데, 사연있음)
[15]
248
-9
중요한데 의외로 튜토리얼에서 안 알려주는 것
[3]
89
0
리세계샀다 헤헷
[5]
118
0
선별채용인가 이거 누구데려가야댐
[3]
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