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잘때 오토돌리기 좋은맵 뭐있음? Cron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51 작성일 2020-10-02 15:50:32 https://arca.live/b/counterside/8352416 ㅈㄱ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삼바교실 2020-10-02 15:50:55 그렇게 긴 맵은 메인 556밖에 없는데 이런 질문 할 정도면 아직 거기까지 못갔을 것 같은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5:51:12 통발겜이아니라서 오래 돌릴 맵이 많지는 않음 그냥 낼 핫탐까지 기다려 펼쳐보기▼ Cronus 2020-10-02 15:51:17 556556하던데 그게뭐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5:51:46 말그대로 메인 5-5-6인데 한판당 15분씩 처걸려서 짜증나지만 경험치는 좀 많이 주는 맵있어 덤으로 실비아 조각도 드랍하고 펼쳐보기▼ Cronus 2020-10-02 15:52:08 나 5챕초음도 어려워서못깨갯던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5:53:11 514도 괜찮긴한데 여기도 버스기사들이 80렙쯤은 돼야함 이터가 풀이라서 손실나는 거 아니면 솔직히 추천안해 그냥 낼 핫타임 시간에 이벤맵 쫙 돌리지 펼쳐보기▼ Cronus 2020-10-02 15:53:28 이벤맵이어디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5:54:30 시그마-홀로남겨진 것 인데 여기 하드1-1, 1-2 중 오토가능한 곳에서 돌면되고 최종목표는 하드 2-1 오토 펼쳐보기▼ 곽두철 2020-10-02 15:50:58 메인시나리오 556 실비아런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10-02 15:51:07 실비아 아닌가?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10-02 15:51:36 566 하드525 펼쳐보기▼ Cronus 2020-10-02 15:51:47 딴데어디잇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보석이 1300이지 내마위 2020.10.02 40 0 ㅋㅋㅋㅋ 전출로 함선치는거 왤케 재밌지 퓬뉜 2020.10.02 45 0 시그마 금반짝덨따 나도웨딩스킨입혀준닼ㅋㅋ [5] 중고흑우 2020.10.02 117 0 제이크 스킨 대체 언제 나오냐????????? [8] 제이크 2020.10.02 653 1 뉴비들 많은거 같으니 경고 <~~~~~ 한다 [20] 꿀때지 2020.10.02 1197 27 하나만 더 나오면 된다 [20] 릴리긔여어 2020.10.02 156 0 브론즈가 이러면 상위는어때 [6] 지윤 2020.10.02 100 0 힐데는 관리잔한테 무슨 앙금이있는거? [5] Ryude 2020.10.02 124 0 ㄹㅇ 골드 마려울 때 [1] ㅇㅇ (61.254) 2020.10.02 75 0 밥버러지년 컷 [7] 카사하는병신 2020.10.02 169 -1 아직 확신이 안서서 정액제 안질렀는데 [9] ㅇㅇ (221.148) 2020.10.02 134 0 아 뉴비들 건에서 들박하고싶다 [4] 몰름보 2020.10.02 156 -1 이 겜 각성캐는 아직 4명임? [2] ㅇㅇ (1.246) 2020.10.02 91 0 복커인데 누구 뽑아야됨? [8] ㅇㅇ (211.200) 2020.10.02 82 0 아 시그마 내놔 금태야 ㅎㄱㄹ 2020.10.02 28 0 챈 컨소시엄 뭐뭐있음? [5] 꿀벌아쿠아 2020.10.02 109 0 자계4 레벨빨로 밀어붙일수 있음? [13] 독호메 2020.10.02 90 0 정보 갑자기 개부족해지는데어떡함? [7] ㅇㅇ (125.184) 2020.10.02 90 0 ✋질문 진짜진짜 ㄱ 가능? [7] 으으윽 2020.10.02 172 0 한정캐들 몇달 주기로 계속 복각해주냐? [2] 디코 2020.10.02 58 0 채용권 300개 꼴박했다 폭사함 좃같다 [8] 아스피아 2020.10.02 113 0 ✋질문 뉴비 장비 관련으로 질문좀 [3] 졸린곰 2020.10.02 54 0 이거 박고 편해질까 [12] 지윤 2020.10.02 123 0 잘때 오토돌리기 좋은맵 뭐있음? [12] Cronus 2020.10.02 151 0 무뽑 어캐 참음? [1] ㅇㅇ (222.100) 2020.10.02 66 0 늒네 그림자 전당 아다뗐다!!! [8] 나나오유리코 2020.10.02 128 0 미친 며칠전에 받은 10렙따리 뉴비 31렙이네 [2] sibalba 2020.10.02 76 0 각수연 세개있게된썰 (진짜 비틱인데, 사연있음) [15] 아고닉에반데 2020.10.02 248 -9 중요한데 의외로 튜토리얼에서 안 알려주는 것 [3] ㅇㅇ 2020.10.02 89 0 리세계샀다 헤헷 [5] 읶끄 2020.10.02 118 0 선별채용인가 이거 누구데려가야댐 [3] ㅇㅇ (211.200) 2020.10.02 53 0 대공5는 되는데 방3 공5가 안됨 [1] 개미드리 2020.10.02 51 0 장비파밍이 빡친다기 보단 아직 정리가 안되잇음 [6] 꿀때지 2020.10.02 109 0 관리자는 왜 가은이 모른척함? [2] ㅇㅇ (175.193) 2020.10.02 90 0 건틀렛 각등련 이새끼 ai가 왤케 호구냐 [2] 퓬뉜 2020.10.02 91 0 치후유는 약하지않습니다. [6] 치아가 2020.10.02 119 1 아 어디서 야누스 안떨어지나?? ㅇㅇ (111.118) 2020.10.02 40 0 리세 그냥 각힐만 먹으면 되는거? [3] ㅇㅇ (1.246) 2020.10.02 62 0 건틀렛 -건- 이 힘든 뉴비들에겐 메카덱을 추천합니다 [4] 촉법토끼 2020.10.02 121 0 이런느낌의 솔저 여캐 어떰?? [7] 카사는킹갓겜 2020.10.02 94 1 육성핵보다 스작이 더 골치아픈데?? [5] ㄴㅁㄹㅇㅂ 2020.10.02 88 0 뉴비가 본 이 게임의 창렬함? [13] 디코 2020.10.02 225 2 구닌덱 원하는 뉴빈데 조언좀 [6] ㅇㅇ (59.29) 2020.10.02 74 0 송편 이벤트 존나 화남 람지렁이 2020.10.02 61 0 ✋질문 복귀뉴비 각힐 띄워왔는데 질문좀 [7] ㅇㅇ (116.123) 2020.10.02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5: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