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도 말햇던건데

아직 레이드시절 주먹구구로 초전도 모으던 시절 구조 그대로에

여기 스펙트럴템, 자계4템이 추가된거라


초전도 (랜덤운빨좆망) -> 그림자전당
이렇게 가야되서

전당템 맞추기 전까지 템 파밍 구조가 아직 제대로 정돈이 안되잇음

10월 중순에 레이드개편 한다니깐 그때 정리좀 해주면 좋을듯

지금 당장은 레이드 숟딜해서 초전도 먹고

캐릭빨, 조합빨로 전당1이라도 돌아서

전당템 천천히 모으라고 밖에 말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