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대 ㅋㅋ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세계샀다 헤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8
작성일
딱대 ㅋㅋ
댓글
[5]
ㅇㅇ
llII
ㅇㅇ (112.161)
삭제
수정
삼바교실
yuu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브론즈가 이러면 상위는어때
[6]
100
0
힐데는 관리잔한테 무슨 앙금이있는거?
[5]
124
0
ㄹㅇ 골드 마려울 때
[1]
75
0
밥버러지년 컷
[7]
170
-1
아직 확신이 안서서 정액제 안질렀는데
[9]
134
0
아 뉴비들 건에서 들박하고싶다
[4]
157
-1
이 겜 각성캐는 아직 4명임?
[2]
91
0
복커인데 누구 뽑아야됨?
[8]
82
0
아 시그마 내놔 금태야
29
0
챈 컨소시엄 뭐뭐있음?
[5]
109
0
자계4 레벨빨로 밀어붙일수 있음?
[13]
90
0
정보 갑자기 개부족해지는데어떡함?
[7]
90
0
✋질문
진짜진짜 ㄱ 가능?
[7]
172
0
한정캐들 몇달 주기로 계속 복각해주냐?
[2]
59
0
채용권 300개 꼴박했다 폭사함 좃같다
[8]
113
0
✋질문
뉴비 장비 관련으로 질문좀
[3]
54
0
이거 박고 편해질까
[12]
124
0
잘때 오토돌리기 좋은맵 뭐있음?
[12]
152
0
무뽑 어캐 참음?
[1]
66
0
늒네 그림자 전당 아다뗐다!!!
[8]
128
0
미친 며칠전에 받은 10렙따리 뉴비 31렙이네
[2]
76
0
각수연 세개있게된썰 (진짜 비틱인데, 사연있음)
[15]
248
-9
중요한데 의외로 튜토리얼에서 안 알려주는 것
[3]
89
0
리세계샀다 헤헷
[5]
118
0
선별채용인가 이거 누구데려가야댐
[3]
53
0
대공5는 되는데 방3 공5가 안됨
[1]
51
0
장비파밍이 빡친다기 보단 아직 정리가 안되잇음
[6]
109
0
관리자는 왜 가은이 모른척함?
[2]
90
0
건틀렛
각등련 이새끼 ai가 왤케 호구냐
[2]
91
0
치후유는 약하지않습니다.
[6]
119
1
아 어디서 야누스 안떨어지나??
40
0
리세 그냥 각힐만 먹으면 되는거?
[3]
62
0
건틀렛
-건- 이 힘든 뉴비들에겐 메카덱을 추천합니다
[4]
121
0
이런느낌의 솔저 여캐 어떰??
[7]
94
1
육성핵보다 스작이 더 골치아픈데??
[5]
88
0
뉴비가 본 이 게임의 창렬함?
[13]
226
2
구닌덱 원하는 뉴빈데 조언좀
[6]
74
0
송편 이벤트 존나 화남
61
0
✋질문
복귀뉴비 각힐 띄워왔는데 질문좀
[7]
84
0
수간하는 하림이
[2]
144
3
난 송편 안나오는데;;?
[2]
54
0
리세할려고 커피 한잔 했는데
28
0
✋질문
추석뽑도 돌리고 왓는데 출발가능?
[5]
94
0
출시한지 반년이 넘었는데 남캐 스킨이 2개뿐이네
[16]
145
-1
혹시나 싶었는데
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