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히 이터 없으면 할 수 있는게 건틀릿 밖에 없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47 작성일 2020-10-02 17:31:04 https://arca.live/b/counterside/8354455 다이브는 45층에서 막혀서 초기화도 못하고근데 건틀릿은 플레 주차해놔서 하기 싫고웨딩 샤오린 너무 예뻐서 겜 끄기는 싫고그것이 문제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고마워미도리 2020-10-02 17:31:22 토깡이 2020-10-02 17:33:08 월드맵 지부갱신하면서 레이드나 잡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좋았던 거 하나있다 [5] 에랭이 2020.10.02 59 0 각성 제이크 [3] ㅇㅇ (222.102) 2020.10.02 80 0 가은 엘자가 너무 불쌍하다 [1] 오새린 2020.10.02 75 0 특별함선설계도면 요건 주마다 풀리는 허수코어 상점말고 못구함? [7] 셀레스틴 2020.10.02 979 0 카사 첫 콜라보는 '그거' 아닐까? [4] ㅇㅇ (124.54) 2020.10.02 106 0 여거너 콜라보 못하는 이유 [3] 람네 2020.10.02 92 0 근데 이래놓고 또 분탕치면 [7] sibalba 2020.10.02 104 0 근데 진지하게 좋았던 기억이 하나도 안남 [4] 류드말랑카우 2020.10.02 82 0 건틀렛 드디어 다음주나 다다음주쯤에 황이크킹페리어 만든다 [3] 곽두철 2020.10.02 78 0 유튜브 가면 가은이 카케 볼 수 있음? [1] 이유 2020.10.02 50 0 ㄹㅇ나도 이번에 느낀게하나 있음 [3] 갓금태 2020.10.02 92 0 의외로 잘 모르는거.jpg [8] 꿀때지 2020.10.02 170 0 시발련아 십공소 2020.10.02 67 0 쓰고싶지...않아... [4] 여우별 2020.10.02 92 0 분명히 어제 이벤던 꼴박해서 900만 벌어놨는데 류드말랑카우 2020.10.02 80 0 레지나 할로윈스킨 주세요 제발료 ㅇㅇ (124.54) 2020.10.02 65 0 다이브 개좆밥인줄 알앗는데 [1] 로자리 2020.10.02 55 0 이거 보니깐 좀 꼴리네 [5] 몰름보 2020.10.02 80 1 솔직히 옛날 이야기 꺼낼 수 있는 것도 [3] ㅇㅇ (61.254) 2020.10.02 61 0 근데 ㄹㅇ 가은이 카케 처음 나왔을때 ㅇㅇ 2020.10.02 62 0 구인/구직 우리 집 앞 브라트라좀 쫓아내주라 [1] SilPd 2020.10.02 90 0 노인네들 보릿고개시절 썰푸는거 짠하노 [1] 람네 2020.10.02 49 0 이터니움 아껴야됨????? [2] 칠센우 2020.10.02 56 0 히 이터 없으면 할 수 있는게 건틀릿 밖에 없네 [2] ㅇㅇ 2020.10.02 47 0 가으니 이짤 너무귀여움 [4] 꿀때지 2020.10.02 57 0 추억돋아서 나무위키 카사 사건/사고 읽어보는데 [2] 미야미야 2020.10.02 84 0 옛날이야기 하면서 리세하니 시간 잘가네 [2] 베버 2020.10.02 50 0 할로윈이 10월 말이였나 [1] ㅇㅇ 2020.10.02 46 0 링컨 요즘 어떠냐 고마워미도리 2020.10.02 51 0 마누라랑 신혼여행 [3] 닥터최고 2020.10.02 97 0 지금은 튜토도 잘바뀐거임 [2] ㅇㅇ (124.54) 2020.10.02 82 0 할배들 옛날 이야기 듣는 기분이네 [2] 람다 2020.10.02 65 0 zzㅋ 2.0 공지뜨고 나왓던 글중 기억에남는거 꿀때지 2020.10.02 66 0 근데 카사가 이렇게 된 이유가 다 있는 게임임 ㅋㅋ 졸린개 2020.10.02 134 0 홍콩섭 클베가 언제부터랬더라 람네 2020.10.02 64 0 35일차 뉴비 육성상태인데 [6] 춤추는사탕 2020.10.02 138 0 원조히로인 [6] 던붕이 2020.10.02 118 0 예전에 그렇게 나쁘지 않았다는 솔직히 개소리임 [3] ㅇㅇ (220.123) 2020.10.02 128 0 그게 레전드긴 했지 [1] 이천쌀떡볶이 2020.10.02 85 0 스비갤시절 유명하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론 무서웠던 건 [3] ㅇㅇ 2020.10.02 131 0 우리겜 분위기가좋군요 [2] 갓금태 2020.10.02 91 0 가은이 때리지 마 [1] ㅇㅇ 2020.10.02 74 0 사실 유X가 틀린말한건 없네 [5] 페이커 2020.10.02 91 0 금태가 또 분탕 안치겠지? [3] 람지렁이 2020.10.02 64 0 아 지금부터 월정액 <~~~~~~~ 사서 존버해야되나 ㄹㅇ;;; [2] 꿀때지 2020.10.02 10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7: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