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일뉴비 강해졌다 싶어서 도전햇는데 44층에서 끔살당함 존나단단하네 개십련들이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개좆밥인줄 알앗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4
작성일
댓글
[1]
미야미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장비 제작재료 떨어졌는데 어려움 돌려야함?
53
0
좋았던 추억이야기 하자
[3]
65
0
카사 오픈 첫날
[6]
143
1
늅 월정액+월초패키지만 풀매수 하면 행복카사 쌉가능?
[10]
124
0
에이함 vs. 엔터항모
[2]
52
0
금태 분탕 이렇게 치면 어캄?
[5]
81
0
아가 다이브 함??
[2]
38
0
아 좋았던 거 하나있다
[5]
59
0
각성 제이크
[3]
80
0
가은 엘자가 너무 불쌍하다
[1]
74
0
특별함선설계도면 요건 주마다 풀리는 허수코어 상점말고 못구함?
[7]
979
0
카사 첫 콜라보는 '그거' 아닐까?
[4]
106
0
여거너 콜라보 못하는 이유
[3]
92
0
근데 이래놓고 또 분탕치면
[7]
104
0
근데 진지하게 좋았던 기억이 하나도 안남
[4]
81
0
건틀렛
드디어 다음주나 다다음주쯤에 황이크킹페리어 만든다
[3]
78
0
유튜브 가면 가은이 카케 볼 수 있음?
[1]
50
0
ㄹㅇ나도 이번에 느낀게하나 있음
[3]
92
0
의외로 잘 모르는거.jpg
[8]
170
0
시발련아
67
0
쓰고싶지...않아...
[4]
92
0
분명히 어제 이벤던 꼴박해서 900만 벌어놨는데
80
0
레지나 할로윈스킨 주세요 제발료
65
0
다이브 개좆밥인줄 알앗는데
[1]
54
0
이거 보니깐 좀 꼴리네
[5]
80
1
솔직히 옛날 이야기 꺼낼 수 있는 것도
[3]
60
0
근데 ㄹㅇ 가은이 카케 처음 나왔을때
62
0
구인/구직
우리 집 앞 브라트라좀 쫓아내주라
[1]
90
0
노인네들 보릿고개시절 썰푸는거 짠하노
[1]
49
0
이터니움 아껴야됨?????
[2]
56
0
히 이터 없으면 할 수 있는게 건틀릿 밖에 없네
[2]
47
0
가으니 이짤 너무귀여움
[4]
57
0
추억돋아서 나무위키 카사 사건/사고 읽어보는데
[2]
84
0
옛날이야기 하면서 리세하니 시간 잘가네
[2]
49
0
할로윈이 10월 말이였나
[1]
45
0
링컨 요즘 어떠냐
50
0
마누라랑 신혼여행
[3]
97
0
지금은 튜토도 잘바뀐거임
[2]
82
0
할배들 옛날 이야기 듣는 기분이네
[2]
65
0
zzㅋ 2.0 공지뜨고 나왓던 글중 기억에남는거
65
0
근데 카사가 이렇게 된 이유가 다 있는 게임임 ㅋㅋ
134
0
홍콩섭 클베가 언제부터랬더라
64
0
35일차 뉴비 육성상태인데
[6]
138
0
원조히로인
[6]
118
0
예전에 그렇게 나쁘지 않았다는 솔직히 개소리임
[3]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