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캐 제외하면 이겜의 인권캐는 쥬지윤밖에 없다 ㅇ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4 작성일 2020-10-02 17:48:22 https://arca.live/b/counterside/8354816 역공맛좀 볼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연자하 2020-10-02 17:50:15 모두가 가지고있다는 부분에서 인권캐 그 자체네. 역시 빛시윤... 펼쳐보기▼ ㅇo 2020-10-02 17:50:4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잇 씻팔! [6] 셰이브 2020.10.02 105 0 금태야 슈퍼 송편 레어 4개 뿌리자 [1] ㅇㅇ (61.254) 2020.10.02 41 0 게임에서 나오는 일본 성씨중에서 실제로 없는거 많다더라 [2] ㅇㅇ (183.103) 2020.10.02 80 0 생각해보면 콜라보도 금태링이 좋아하는거랑 할듯 오새린 2020.10.02 42 0 콜라보하면 또 세나지 [7] 몰름보 2020.10.02 81 0 콜라보를 하더라도 캐릭으로는 출시 안했으면 좋겠다 [2] 에랭이 2020.10.02 43 0 스킨 류드밀라 알렉스 같은 성능캐한테 주면 좋겠다 [1] ㅇㅇ 2020.10.02 52 0 이것이 신뢰의 힘 [2] 뱅레이 2020.10.02 61 0 각시윤이 나오게 되면 [2] ㅇㅇ (58.123) 2020.10.02 35 0 게임리뷰 유튜버들 ㅈ같네 ㄹㅇ 떡상하니 슬금슬금 또기어나와 [7] 냠냠냠이 2020.10.02 151 0 의외로 할로윈에 가으니 스킨 나오지않을까 [3] 꿀때지 2020.10.02 114 0 스비갤땐 뉴비 질문하러 오면 [5] 페이커 2020.10.02 97 0 근데 따지고보면 여름이전 분탕은 상연이 아님? [4] 류드말랑카우 2020.10.02 69 0 할로윈때 닥등이 뱀파이어 스킨 나오지않냐 [2] ㅇㅇ (220.117) 2020.10.02 74 0 서큐버스 류드밀라 내조 [1] 독호메 2020.10.02 48 0 선별뽑기가 10회당 무조건 SSR 하나 나오는거였음? [7] ㅇㅇ (210.221) 2020.10.02 112 0 너네 왜 심리치료하고있어? [9] 몬스테라 2020.10.02 682 5 크퀘는 개사기캐 태반이 콜라보 한정캐잖음 [5] 람네 2020.10.02 62 0 이거 수시채용 언제끝나냐 [1] ㅇㅇ 2020.10.02 72 0 다오배찌 콜라보가 제일 이상적이라니까 ㅇㅇ (124.54) 2020.10.02 28 0 스테이크 회로 돌리던거 기억난다 베버 2020.10.02 35 0 ㄹㅇ... 가챠겜+콜라보=한정 사기캐 잖아 [3] 꿀때지 2020.10.02 90 0 ✋질문 타이탄은 키워놓으면 쓰지? [10] 니카와 2020.10.02 93 0 각성캐 제외하면 이겜의 인권캐는 쥬지윤밖에 없다 [2] ㅇo 2020.10.02 54 0 건공 특 [7] 건공 2020.10.02 78 -1 얼터서윤 타입 [7] 양하림 2020.10.02 101 0 콜라보 난 좀 무서운데 [1] 에랭이 2020.10.02 37 0 할로윈때 이새끼스킨 나오겠지 [6] 고철로봇 2020.10.02 250 0 할로윈 <~~~~ 스틴 나올거같은캐릭 [4] 꿀때지 2020.10.02 76 0 ㄹㅇ 근데 카사 기획팀 편할듯 [6] sibalba 2020.10.02 108 0 건틀렛 솔저덱은 에델나오면 걍 빠른 리겜하네 [2] 셰이브 2020.10.02 79 0 개인적으로 콜라보 싫어함 [11] 노드왕 2020.10.02 107 0 유저는 개돼지가 맞다 딘도리도리 2020.10.02 27 0 개선 사원 분류탭에 종신계약도 넣어줘 닥터최고 2020.10.02 40 0 시그마 110vs 이디스 108 [8] 토깡이 2020.10.02 74 0 지금 SSR 슈퍼송편레어 줬으면 웃으면서 넘겼음 ㄹㅇ [2] 람네 2020.10.02 62 0 할로윈은 강아지분장 카린임 [1] 스크류바 2020.10.02 47 0 팬아트나 보고가 [15] 던붕이 2020.10.02 939 36 진짜로 콜라보 마렵다 니카와 2020.10.02 36 0 이수연이랑 각수연이 동시에 이수연스트라이크 쓰는거 보고싶다 [1] kikio14 2020.10.02 33 0 ㄹㅇ 요즘같은 분위기면 스테이크도 웃으면서 받지 [7] 꿀때지 2020.10.02 117 0 건공들 컨소시움 들어갈때 특 [6] 이작 2020.10.02 164 -2 근데 얘네가 사람맘을 모름 [2] 몰름보 2020.10.02 61 0 할로윈스킨 - 역바니걸 양하림 [9] 나나오유리코 2020.10.02 108 1 아 4시에 출석 찍고 자야하는데 이유 2020.10.02 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7: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