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비갤땐 뉴비 질문하러 오면 페이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6 작성일 2020-10-02 17:49:49 수정일 2020-10-02 17:50:00 https://arca.live/b/counterside/8354845 이 겜에 뉴비가 어딨어 젖천지 코싸개 분탕 새끼야 소리 들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건공 2020-10-02 17:49:59 대답해주면 갓겜충 소리들엇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02 17:50:07 노드왕 2020-10-02 17:50:21 먼저 접으라는소리부터 나왔음 펼쳐보기▼ ㅇㅇ (222.121) 2020-10-02 17:50:37 삭제 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니카와 2020-10-02 17:50:38 너무 슬프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메카 쓰는거 딱 3개있음 이작 2020.10.02 48 0 콜라보도 머가 나올지 뻔해서.. [5] 오새린 2020.10.02 99 0 콜라보는 역시 코카콜라보지 ㅇㅇ (124.54) 2020.10.02 29 0 전력을 다하겠어! [3] 토깡이 2020.10.02 59 0 콜라보 인권캐여도 인정할 캐릭터 [3] 니카와 2020.10.02 97 0 그래도 세나덕에 블리치 알게 돼서 [9] 페이커 2020.10.02 86 0 이번엔 대성공각 떴다 [7] ㅇㅇ 2020.10.02 72 0 가챠겜 콜라보는 애초에 기간이 있을수밖에 없지않냐 [2] 람네 2020.10.02 62 0 뭐여 이제 유튜브 광고 다시 하는갑네 [7] 가질수없는너 2020.10.02 113 1 우리길드는 가망없다 [7] 류드말랑카우 2020.10.02 112 0 ㄹㅇ 스비갤때랑 지금이랑 제일 차이나는게 그거임 [4] 꿀때지 2020.10.02 97 0 난 콜라보는 괜찮은데 베버 2020.10.02 59 0 아잇 씻팔! [6] 셰이브 2020.10.02 105 0 금태야 슈퍼 송편 레어 4개 뿌리자 [1] ㅇㅇ (61.254) 2020.10.02 41 0 게임에서 나오는 일본 성씨중에서 실제로 없는거 많다더라 [2] ㅇㅇ (183.103) 2020.10.02 80 0 생각해보면 콜라보도 금태링이 좋아하는거랑 할듯 오새린 2020.10.02 41 0 콜라보하면 또 세나지 [7] 몰름보 2020.10.02 81 0 콜라보를 하더라도 캐릭으로는 출시 안했으면 좋겠다 [2] 에랭이 2020.10.02 42 0 스킨 류드밀라 알렉스 같은 성능캐한테 주면 좋겠다 [1] ㅇㅇ 2020.10.02 51 0 이것이 신뢰의 힘 [2] 뱅레이 2020.10.02 61 0 각시윤이 나오게 되면 [2] ㅇㅇ (58.123) 2020.10.02 35 0 게임리뷰 유튜버들 ㅈ같네 ㄹㅇ 떡상하니 슬금슬금 또기어나와 [7] 냠냠냠이 2020.10.02 150 0 의외로 할로윈에 가으니 스킨 나오지않을까 [3] 꿀때지 2020.10.02 114 0 스비갤땐 뉴비 질문하러 오면 [5] 페이커 2020.10.02 96 0 근데 따지고보면 여름이전 분탕은 상연이 아님? [4] 류드말랑카우 2020.10.02 69 0 할로윈때 닥등이 뱀파이어 스킨 나오지않냐 [2] ㅇㅇ (220.117) 2020.10.02 74 0 서큐버스 류드밀라 내조 [1] 독호메 2020.10.02 48 0 선별뽑기가 10회당 무조건 SSR 하나 나오는거였음? [7] ㅇㅇ (210.221) 2020.10.02 111 0 너네 왜 심리치료하고있어? [9] 몬스테라 2020.10.02 681 5 크퀘는 개사기캐 태반이 콜라보 한정캐잖음 [5] 람네 2020.10.02 61 0 이거 수시채용 언제끝나냐 [1] ㅇㅇ 2020.10.02 72 0 다오배찌 콜라보가 제일 이상적이라니까 ㅇㅇ (124.54) 2020.10.02 28 0 스테이크 회로 돌리던거 기억난다 베버 2020.10.02 35 0 ㄹㅇ... 가챠겜+콜라보=한정 사기캐 잖아 [3] 꿀때지 2020.10.02 90 0 ✋질문 타이탄은 키워놓으면 쓰지? [10] 니카와 2020.10.02 93 0 각성캐 제외하면 이겜의 인권캐는 쥬지윤밖에 없다 [2] ㅇo 2020.10.02 54 0 건공 특 [7] 건공 2020.10.02 78 -1 얼터서윤 타입 [7] 양하림 2020.10.02 101 0 콜라보 난 좀 무서운데 [1] 에랭이 2020.10.02 37 0 할로윈때 이새끼스킨 나오겠지 [6] 고철로봇 2020.10.02 250 0 할로윈 <~~~~ 스틴 나올거같은캐릭 [4] 꿀때지 2020.10.02 76 0 ㄹㅇ 근데 카사 기획팀 편할듯 [6] sibalba 2020.10.02 108 0 건틀렛 솔저덱은 에델나오면 걍 빠른 리겜하네 [2] 셰이브 2020.10.02 79 0 개인적으로 콜라보 싫어함 [11] 노드왕 2020.10.02 107 0 유저는 개돼지가 맞다 딘도리도리 2020.10.02 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7: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