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력을 다하겠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9
작성일
댓글
[3]
곽두철
토깡이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ㅍㄱㅁㅅㅌ 유튜브 찾아볼라고 드갔는데
[5]
304
0
의외로 걸그룹 <~~~~~ 콜라보 할수도 잇지 ㅋㅋㅋ
[9]
116
0
각수연 1렙 스탯 알려줄 수 있는 사람 있나
41
0
콜라보 레이드 보스로 나와도 ㄱㅊ을것같음
53
0
ㅋㅋ 여거너 맛좀볼래?
[10]
135
0
콜라보 이야기하면 꼭 올라오던거
[10]
325
0
에반게리온 안본뇌 사고싶다
[2]
61
0
만일 먼 나중에 카사 피규어 나오면 살거임?
[8]
88
0
근데 각수연은 벤당하면 쓰기 좀 애매하지 않을까?
[4]
92
0
2.0 전에 접었다가 다시하는데 새로키워??
[1]
56
0
콜라보 캐가 가챠로 왜 나오는데 빡통들아
[12]
164
0
할로윈 이벤트때 등장확정인 새끼
[2]
68
0
유튜브 댓글 게임도 안하는년들이 존나과장해서 욕하는거봐
[7]
136
0
관리자 쯤 되는 양반이 빡통일 리는 없고
[13]
129
0
금태의 확고한 취향에 맞는 콜라보
[1]
48
0
2각 뒤지게 안나오네
[1]
45
0
제발 우리 흥국이 콜라보
[5]
95
0
아이 씻팔
[2]
38
0
콜라보는 가불기 ㅈㄴ 심하지
[1]
59
0
그체 콜라보 어떰
[2]
43
0
지금 메카 쓰는거 딱 3개있음
48
0
콜라보도 머가 나올지 뻔해서..
[5]
100
0
콜라보는 역시 코카콜라보지
29
0
전력을 다하겠어!
[3]
59
0
콜라보 인권캐여도 인정할 캐릭터
[3]
97
0
그래도 세나덕에 블리치 알게 돼서
[9]
86
0
이번엔 대성공각 떴다
[7]
72
0
가챠겜 콜라보는 애초에 기간이 있을수밖에 없지않냐
[2]
62
0
뭐여 이제 유튜브 광고 다시 하는갑네
[7]
113
1
우리길드는 가망없다
[7]
112
0
ㄹㅇ 스비갤때랑 지금이랑 제일 차이나는게 그거임
[4]
97
0
난 콜라보는 괜찮은데
60
0
아잇 씻팔!
[6]
105
0
금태야 슈퍼 송편 레어 4개 뿌리자
[1]
41
0
게임에서 나오는 일본 성씨중에서 실제로 없는거 많다더라
[2]
80
0
생각해보면 콜라보도 금태링이 좋아하는거랑 할듯
42
0
콜라보하면 또 세나지
[7]
81
0
콜라보를 하더라도 캐릭으로는 출시 안했으면 좋겠다
[2]
43
0
스킨 류드밀라 알렉스 같은 성능캐한테 주면 좋겠다
[1]
52
0
이것이 신뢰의 힘
[2]
61
0
각시윤이 나오게 되면
[2]
35
0
게임리뷰 유튜버들 ㅈ같네 ㄹㅇ 떡상하니 슬금슬금 또기어나와
[7]
151
0
의외로 할로윈에 가으니 스킨 나오지않을까
[3]
114
0
스비갤땐 뉴비 질문하러 오면
[5]
97
0
근데 따지고보면 여름이전 분탕은 상연이 아님?
[4]
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