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욕 쳐먹고 있더라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 여거너 맛좀볼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4
작성일
아직도 욕 쳐먹고 있더라
댓글
[10]
ㅇㅇ (222.235)
삭제
수정
sibalba
익명아님
sibalba
Sorfe
나나오유리코
몰름보
ㅇㅇ (58.123)
삭제
수정
독호메
나나오유리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스킨 팍팍내라고
[3]
63
0
메카물이랑 콜라보는 조금 두려운게
[8]
447
0
알렉스 할로윈 스킨에 잠못 이룬다
40
0
금태가 원하는 콜라보 목록.jpg
[6]
148
2
갑자기 무서운 생각듬
[6]
88
0
-건-하다가 과몰입하게될때
[10]
69
0
클로저스랑 콜라보하면
[1]
49
0
에반게리온 콜라보 꼴리지 않음?
[3]
104
0
클저 콜라보해서 델타세븐 애들이랑 검은양이랑 만나면 재밌을거같은데
[1]
76
0
콜라보 나오면 캐릭 일부는 한정 일부는
[1]
65
0
콜라보할거면 굳건이랑해라
[2]
63
0
뉴비 리세계 샀숴요
[11]
131
0
보통은 콜라보캐는 가챠로 안풀고 콜라보 스테이지 보스방에서 드랍하는식으로 하지않냐
[11]
122
0
건틀렛
오늘 즐겜덱 했는대도 마니이김
52
0
콜라보의 부정적인면 <~~~ 한정가챠
[6]
86
0
이거 어떻게 될것같냐
[3]
60
0
아시발 아카라이브 글목록에 공지뜨는거 접어놨었네
[6]
86
0
겜이 소전 비스무리해서 맘에드네
[13]
158
0
무료연 쓰알 안나오는데 정상인가요?
[7]
81
0
ㅍㄱㅁㅅㅌ 유튜브 찾아볼라고 드갔는데
[5]
304
0
의외로 걸그룹 <~~~~~ 콜라보 할수도 잇지 ㅋㅋㅋ
[9]
115
0
각수연 1렙 스탯 알려줄 수 있는 사람 있나
41
0
콜라보 레이드 보스로 나와도 ㄱㅊ을것같음
53
0
ㅋㅋ 여거너 맛좀볼래?
[10]
134
0
콜라보 이야기하면 꼭 올라오던거
[10]
325
0
에반게리온 안본뇌 사고싶다
[2]
61
0
만일 먼 나중에 카사 피규어 나오면 살거임?
[8]
88
0
근데 각수연은 벤당하면 쓰기 좀 애매하지 않을까?
[4]
92
0
2.0 전에 접었다가 다시하는데 새로키워??
[1]
55
0
콜라보 캐가 가챠로 왜 나오는데 빡통들아
[12]
163
0
할로윈 이벤트때 등장확정인 새끼
[2]
68
0
유튜브 댓글 게임도 안하는년들이 존나과장해서 욕하는거봐
[7]
136
0
관리자 쯤 되는 양반이 빡통일 리는 없고
[13]
129
0
금태의 확고한 취향에 맞는 콜라보
[1]
48
0
2각 뒤지게 안나오네
[1]
45
0
제발 우리 흥국이 콜라보
[5]
94
0
아이 씻팔
[2]
37
0
콜라보는 가불기 ㅈㄴ 심하지
[1]
59
0
그체 콜라보 어떰
[2]
43
0
지금 메카 쓰는거 딱 3개있음
48
0
콜라보도 머가 나올지 뻔해서..
[5]
99
0
콜라보는 역시 코카콜라보지
29
0
전력을 다하겠어!
[3]
59
0
콜라보 인권캐여도 인정할 캐릭터
[3]
97
0
그래도 세나덕에 블리치 알게 돼서
[9]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