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한정가챠 말고 다른 방식으로 나오면 되지않을까


하는데 가챠대신에 이벤트 보상으로 주던가  할순있겠지만


'한정' 딱지 떼기는 어려울거같다


콜라보케릭을 상시 판매 할수있는것도 아니고


좋게 가봐야 지금 리벳같이 한정 배포케릭 포지션정도일듯



그래도 콜라보 마렵긴해 


카사가 워낙 이런거에 관대한 세계관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