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전때도 의미없는 레벨업 2년동안 해본 경험자로써 오히려 스킨 정가, 성대 잘챙겨주는 혜자겜임
1.0시절에 건안하면서
스비갤에서 웃으면서 금태가 대가리 때리는데 분탕들이랑 놀수있던 이유가 여기있음
메카제대 만들면

솔저덱 만들면

시발 써보니 완전 저능아같네

소전때도 의미없는 레벨업 2년동안 해본 경험자로써 오히려 스킨 정가, 성대 잘챙겨주는 혜자겜임
1.0시절에 건안하면서
스비갤에서 웃으면서 금태가 대가리 때리는데 분탕들이랑 놀수있던 이유가 여기있음
메카제대 만들면

솔저덱 만들면

시발 써보니 완전 저능아같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