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레벨 16이고 캐릭터는 평균 30레벨인데 pvp 보면 회사 레벨은 나하고 비슷한데 캐릭터 레벨은 60인걸 봐서 내가 이상하게 키웠나라는 생각이들어

그리고 나 각성캐 없는데 pvp에서 각성캐들에게 발리는데 실버는 못올라감? 올라갈 방법은 레벨로 찍어 누르는 방법 밖에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