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렙업만 버그있나 했는데 게임 자체가 안되노..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므시앱플 버그 개웃기네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2
작성일
댓글
[3]
KIRAREKI
b0ss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지부시간 획일화 시키자는거 이해가 안됨
[13]
149
0
친구한테 이디스 알려줬더니
[3]
155
0
라이자하고 콜라보하자
[1]
81
0
콜라보 잘못하면
[7]
121
0
콜라보 허벌 3대장
[1]
125
0
카사 OST듣다보면 가끔 던파느낌 나는거있음
[5]
115
0
얘들 중에 쓸만한 거 있어요?
[12]
213
-11
금태가좋아하는 소전이랑 콜라보하면어케됨
[3]
195
0
카사 유튜브광고 아카에서 광고하던 메카도 있네 ㅋㅋ
[3]
117
0
아 무슨 유튜브 볼때마다 카사 광고 나오냐 ㅋㅋ
61
0
에바 우익 묻었다고 손절하던데 ㄹㅇ임?
[2]
112
0
모두가 괴로웠던 콜라보.jpg
[4]
156
0
휴... 안되겠다 필살기 꺼낸다
[8]
102
0
던파랑 콜라보 한번 씨게하자
[3]
94
0
갤러리 시절에 분탕 진짜 소름돋았던게
[3]
135
0
✋질문
님들 건틀렛이랑 메인하드 언제열려요
[3]
65
0
분탕 절망편
[4]
87
0
이겜 15세 아니었음?
[1]
66
0
와 다이브 첨으로 다깻다
38
0
콜라보 떡밥보고 설마 추진하진않겠지?
[6]
71
0
야심한 밤에 내 도마뱀이나 보고가라
[14]
119
0
인방 콜라보하면
[4]
75
0
구인/구직
복귀 카붕이 데려가주라
63
0
므시앱플 버그 개웃기네ㅋㅋ
[3]
82
0
자히주해효
[2]
54
0
콜라보하니 블블이랑 길티기어 기억나네
[6]
472
0
최근 본 콜라보중에 젤 얼탱이없던거
[12]
195
0
왕관표시 먼데 관심병사임?
[5]
118
2
포트리스애니랑 콜라보하는것도 괜찮을듯
[6]
126
0
지금은 당장 보이는것부터 신경만 써주자 제발
[5]
114
0
아침까지 1시간 남았는데 피곤하다
[2]
54
0
충격과 공포의 콜라보....감탄 그 자체
[7]
240
0
다들 안자?
[2]
64
0
카사 클로조스 콜라보 십가능아니냐
[2]
79
0
각수연 뭘로 잡아야 함?
[2]
49
0
아이돌마스터 콜라보
[4]
155
0
4배럭 44뽑 올블루 ㅋㅋㅋㅋ
[1]
47
0
카사는 콜라보 풀이 넓어서 좋네
[1]
64
0
콜라보같은 소리하네
[2]
51
0
류금태랑 상연이 콜라보하면 떡상가능?
[5]
98
0
앱플 문제있는데 이거 왜이러는지 알음?
[11]
97
0
✋질문
내가 잘못 키운건가?
[7]
100
0
포트리스랑 콜라보해줘
[2]
45
0
솔직히 콜라보 이거만 아니면 됨
[5]
104
0
주간기밀 질러보고 오라는데 힐데랑 이수연중 뭐해야함
[2]
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