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권 공짜로 얻을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지부인데 시간 획일화 시키면 채용권이나 쿼츠같은 유료재화는 어떻게 손을대야함?
가챠겜인 이상 리롤 롤백은 말도안되는거고
더큰 보상이 있는 파견이면 시간 좀더 걸리는건 감수할수 있는 패널티 아닌가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