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 게임 한정 뭔가 페그오 같은 느낌임 ㅇㅇ (61.2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5 작성일 2020-10-02 18:19:56 https://arca.live/b/counterside/8355389 그냥 수시채용에서는 안뜨는데 언젠간 돌아올 걸 알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람다 2020-10-02 18:20:22 오키타 픽업 돌아왔냐..? 펼쳐보기▼ 셰이브 2020-10-02 18:20:43 오키타 5년만에 강화퀘 받았던데 펼쳐보기▼ ㅇㅇ (61.254) 2020-10-02 18:20:59 삭제 수정 ㅇㅇ.. 일그오 모션하고 싹다바뀌면서 펼쳐보기▼ 람다 2020-10-02 18:21:06 복귀해야겠노.. 펼쳐보기▼ ㅇㅇ (61.254) 2020-10-02 18:23:29 삭제 수정 미래시가 2년 쌓이니까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정파밍 또하라고? 노드왕 2020.10.02 93 0 아 이거 볼때마다 개터지네 ㅋㅋ [5] 몰름보 2020.10.02 114 1 구인/구직 뉴비는 "풀렙"협력사를 원해요 [3] 미미카키 2020.10.02 145 0 카사 x 롯데리아 콜라보는 안돼???? [6] 꿀때지 2020.10.02 142 0 시그마도 있겠다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2 66 0 외외로 다들 한정 파밍싫어하더라 [11] 토깡이 2020.10.02 179 0 콜라보 예기 나오는것도 사실 행복함 [2] 니카와 2020.10.02 101 0 ㅋㅋㅋㅋ 시그마 나오고 나니까 [4] 람다 2020.10.02 100 0 가짜사나이 콜라보 [4] 나나오유리코 2020.10.02 102 0 샤오린 템작하고 젤 뿌듯할때가 [3] 페이커 2020.10.02 103 0 이 겜 미시 캐릭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못하겠음 [6] ㅇㅇ (175.212) 2020.10.02 339 0 부셋옵 스충 비틱 떤냐 ㅋㅋㅋㅋ [6] ㅇㅇ 2020.10.02 103 0 엘소드랑도 하면 좋겠음 [2] 오새린 2020.10.02 337 0 콜라보 vs 사이다바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노드왕 2020.10.02 93 0 갑자기 글젠 떡락햇네 [3] sibalba 2020.10.02 110 0 리듬게임계 콜라보허벌 그자체 [4] 스퀘어에닉스 2020.10.02 213 0 콜라보 피해야되는 캐릭터 2순위 [12] 헥토르 2020.10.02 151 0 근데 금태랑 상연이 이제 방송 따로 해줄까? [4] 람네 2020.10.02 60 0 콜라보는 별로인듯 [5] 와 2020.10.02 77 0 불거머리 캐릭터로 나올까? [3] 토깡이 2020.10.02 146 0 메탈기어랑 콜라보하자 [2] 고철로봇 2020.10.02 101 0 글레입 아머타입 다음으로 뽑는 쓰알함선은 뭐가 좋아?? [4] 나나오유리코 2020.10.02 75 0 씹덕 대통합 콜라보 가자 [7] 십공소 2020.10.02 119 1 이 게임 한정 뭔가 페그오 같은 느낌임 [5] ㅇㅇ (61.254) 2020.10.02 105 0 각성캐 없어도 건에서 막 꼽진 않은게 [6] 페이커 2020.10.02 110 0 뉴비 쓰알함선 언제쯤 뽑을수있어 [5] ㅇㅇ (222.121) 2020.10.02 115 0 난 콜라보에 대해서는 부정적임 [2] yoru 2020.10.02 85 0 2.0때 접었는데 좀 나아진거있냐? [44] ㅇㅇ (125.141) 2020.10.02 182 0 북두의권 콜라보를 하자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2 61 0 저는 콜라보에 안좋은 추억이있어요 [11] 하무망 2020.10.02 139 0 소전 콜라보하면 좋은점 [8] 토깡이 2020.10.02 153 0 뉴비 불디카 뽑기 vs 각힐 뽑기 [2] ㅇㅇ (175.212) 2020.10.02 90 0 포드 <~~~~~~ 좆퇴물스레기함선 [6] 꿀때지 2020.10.02 172 0 키즈나 아이도 요즘 좀 허벌아님? [6] 몰름보 2020.10.02 140 0 금태가 그렇게 형석이랑 친하다며 니카와 2020.10.02 115 0 콜라보해서 딱히 좋을건 없는것같음 람네 2020.10.02 59 0 글레입니르 포드타입 성능 운지함? [5] ㅇㅇ (59.29) 2020.10.02 108 0 이 겜 뭐 혜자이벤트 인가 한다며?? [20] 민초닝겐 2020.10.02 131 0 초반에 찍먹하고 접었는데 다시시작해여 [18] ㅇㅇ (61.101) 2020.10.02 122 0 각수연이 100이나 110이나 별차이없더라 [11] 급시기척살자 2020.10.02 139 0 난 지부시간 획일화 시키자는거 이해가 안됨 [13] DRX 2020.10.02 149 0 친구한테 이디스 알려줬더니 [3] 여우별 2020.10.02 155 0 라이자하고 콜라보하자 [1] ㅇㅇ (183.103) 2020.10.02 81 0 콜라보 잘못하면 [7] 양하림 2020.10.02 121 0 콜라보 허벌 3대장 [1] 매쉬 2020.10.02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8: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