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캐릭터들하고 섞이지 못하고 콜라보캐들만 너무 따로노는 느낌을 지울수가없더라


그리고 결정적으로 콜라보가챠가 있으면 거기서 나오는 애들이 기존에 쓰던 애들을 안써도될만큼 성능이 사기로 나옴


크퀘할때 디지뽑다가 통장 쪽빨린거 생각하면 아직도 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