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2.0때 접었는데 좀 나아진거있냐? ㅇㅇ (125.14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4 조회수 182 작성일 2020-10-02 18:18:58 https://arca.live/b/counterside/8355375 이터 2만인가로 줄어드는거보고 충격먹고개좆같던거 접었는데좀 나아짐>???그리고 각성인가 뭔가는 한정이라 못뽑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4] 몰름보 2020-10-02 18:19:16 ㅇㅇ (125.141) 2020-10-02 18:19:37 삭제 수정 나아진게 잇냐고 십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02 18:19:29 카운터오리진 2020-10-02 18:19:35 각성은 요즘보면 한정이라는 개념이 아닌거같음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10-02 18:19:58 이터는 저장통 늘어남 펼쳐보기▼ JH 2020-10-02 18:19:40 지금시작하면 운만좋으면 2각성 시작도 ㄱ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8:19:43 *수정됨 개선 많이 했고 네가 말하는 각성은 지금 리세로 뽑을 수 있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8:20:00 각성은 로테로 2주 3주 주기로 돌아가고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0-10-02 18:19:51 ㅇㅇ (112.161) 2020-10-02 18:20:00 삭제 수정 접은계정이 뉴비계정이면 그냥 각성리세계하나들고가는게 나을것입니다 펼쳐보기▼ 람네 2020-10-02 18:20:00 각성리세계 5천원이면 건져서 그거 사도 괜찮고 걍 예전이랑 운영이 천지차이임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20:00 삭제 수정 아니 이샛기들아 그 병신같던 패치 없어졋냐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8:20:31 *수정됨 아니 시발 없어졌냐는 게 뭔소리야 저장량 한계가 없어졌냐는 거임? 최근 패치로 3만인가 까지 올라갔고 애초에 이젠 그 이상 쌓이지도 않아 펼쳐보기▼ 뇌가있는용기병 2020-10-02 18:21:26 아마 크로스로드같은 망패치말하는거같은데 펼쳐보기▼ 뇌가있는용기병 2020-10-02 18:21:56 그때의 금태는 사라짐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21:32 삭제 수정 그럼 그 3만인가에서 한번 맵도는데 몇먹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8:22:09 *수정됨 다 다르지 450~600정도. 옛날 통발겜 생각하면 절대 그렇게 오래 못함 애초에 금태가 플탐 계속 줄인다고 했고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23:06 삭제 수정 그떄 20만인가 쟁여두고접엇는데 아직도 통발식으로 돌아야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8:23:54 *수정됨 이터 4만 있어도 이벤맵 한번 반복돌리면 1시간도 안돼서 다 빠짐 메인맵은 아직 좀 걸리는데 이것도 패치한다고 했고 중첩작전이라고 한번에 5회씩 돌려버리는 것도 나왔다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25:06 삭제 수정 와 시발 금태새끼 누가 죽이고 몸 먹엇나보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8:25:50 *수정됨 근 3달간패치 잘하고 있고 인터뷰도 하고 하니까 호평이지 그대로 였음 벌써 100결사대갔음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26:45 삭제 수정 이 개씹쌔는 왜 한참 열심히해야할떈 그딴짓해서 겜을 조져놨지 씨발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27:10 삭제 수정 3달간이면 나 딱 접고 얼마뒤에 정신차렸나보네 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8:28:12 우리도 몰라ㅋㅋㅋ 암튼 유입도 많고 요샌 다들 칭찬밖에 안함 몇시간전 념글도 제갈금태 도배돼있잖아 펼쳐보기▼ 뇌가있는용기병 2020-10-02 18:23:17 몇까지는 기억안나는데 외전파밍에 보급작전3번 같은 필수적인건 하고 남음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24:04 삭제 수정 요새는 311같은거 뭐로돔? 펼쳐보기▼ 뇌가있는용기병 2020-10-02 18:24:47 311안돔 이벤트있으면 이벤트뺑이치고 아니면 556인가 뭐시기인가 실비아런하던데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0-10-02 18:20:34 ㅇㅇ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10-02 18:20:50 1.0 통발때 이터생각하면 그정도는아님 펼쳐보기▼ 니카와 2020-10-02 18:20:13 이터 다시 늘어났고 회복속도도 증가함 캐릭 키우기 더 쉬워졌고 모작 카운터핵이 드랍 더 많이됨 각성캐는 현질이 편하지만 천장 이월되서 무과금으로도 언젠가는 먹겠지만 꼬운건 자기책임이고 그러니까 당장시작해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02 18:20:14 이터 1.0만큼은 아니지만 조금은 개선됨 펼쳐보기▼ 몰름보 2020-10-02 18:20:32 제갈금태왔다 펼쳐보기▼ ㅇㅇ (112.161) 2020-10-02 18:20:59 삭제 수정 요즘 금태 분탕잘안친다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21:01 삭제 수정 전에 만랩 꽤많이 찍어놓고 갔는데 다시해도 할만하나?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02 18:21:45 캐릭풀 봐야알듯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22:18 삭제 수정 그때 각성힐데랑 이수연인가? 그떄 이후로 다없지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22:34 삭제 수정 각성뜨는거 보고 병신금태새끼하면서 접었었으니까 펼쳐보기▼ 한남맨 2020-10-02 18:23:35 무료채용이나 돌리다 가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24:28 삭제 수정 누적방식임? 오늘하면 몇뽑이나 댐? 펼쳐보기▼ 한남맨 2020-10-02 18:25:26 50인가 60쯤일듯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26:18 삭제 수정 요샌 뭐뽑아야댐? 펼쳐보기▼ 뇌가있는용기병 2020-10-02 18:30:19 난 건을 거의 안해서 pve기준,그리고 이번에 추석 무료뽑에 있는거로 말하면 알렉스 류드밀라 로자리아 치나츠 정도 펼쳐보기▼ 뇌가있는용기병 2020-10-02 18:31:13 근데 거기있는 쓰알풀이 다 좋아서 뭘뽑아도 좋음 번외)메카에 야누스라는 성능좋은 녀석있음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02 18:24:3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도 있겠다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2 66 0 외외로 다들 한정 파밍싫어하더라 [11] 토깡이 2020.10.02 180 0 콜라보 예기 나오는것도 사실 행복함 [2] 니카와 2020.10.02 101 0 ㅋㅋㅋㅋ 시그마 나오고 나니까 [4] 람다 2020.10.02 100 0 가짜사나이 콜라보 [4] 나나오유리코 2020.10.02 102 0 샤오린 템작하고 젤 뿌듯할때가 [3] 페이커 2020.10.02 103 0 이 겜 미시 캐릭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못하겠음 [6] ㅇㅇ (175.212) 2020.10.02 340 0 부셋옵 스충 비틱 떤냐 ㅋㅋㅋㅋ [6] ㅇㅇ 2020.10.02 103 0 엘소드랑도 하면 좋겠음 [2] 오새린 2020.10.02 338 0 콜라보 vs 사이다바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노드왕 2020.10.02 94 0 갑자기 글젠 떡락햇네 [3] sibalba 2020.10.02 111 0 리듬게임계 콜라보허벌 그자체 [4] 스퀘어에닉스 2020.10.02 214 0 콜라보 피해야되는 캐릭터 2순위 [12] 헥토르 2020.10.02 152 0 근데 금태랑 상연이 이제 방송 따로 해줄까? [4] 람네 2020.10.02 61 0 콜라보는 별로인듯 [5] 와 2020.10.02 78 0 불거머리 캐릭터로 나올까? [3] 토깡이 2020.10.02 146 0 메탈기어랑 콜라보하자 [2] 고철로봇 2020.10.02 102 0 글레입 아머타입 다음으로 뽑는 쓰알함선은 뭐가 좋아?? [4] 나나오유리코 2020.10.02 76 0 씹덕 대통합 콜라보 가자 [7] 십공소 2020.10.02 119 1 이 게임 한정 뭔가 페그오 같은 느낌임 [5] ㅇㅇ (61.254) 2020.10.02 106 0 각성캐 없어도 건에서 막 꼽진 않은게 [6] 페이커 2020.10.02 110 0 뉴비 쓰알함선 언제쯤 뽑을수있어 [5] ㅇㅇ (222.121) 2020.10.02 116 0 난 콜라보에 대해서는 부정적임 [2] yoru 2020.10.02 85 0 2.0때 접었는데 좀 나아진거있냐? [44] ㅇㅇ (125.141) 2020.10.02 182 0 북두의권 콜라보를 하자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2 62 0 저는 콜라보에 안좋은 추억이있어요 [11] 하무망 2020.10.02 140 0 소전 콜라보하면 좋은점 [8] 토깡이 2020.10.02 154 0 뉴비 불디카 뽑기 vs 각힐 뽑기 [2] ㅇㅇ (175.212) 2020.10.02 91 0 포드 <~~~~~~ 좆퇴물스레기함선 [6] 꿀때지 2020.10.02 173 0 키즈나 아이도 요즘 좀 허벌아님? [6] 몰름보 2020.10.02 141 0 금태가 그렇게 형석이랑 친하다며 니카와 2020.10.02 116 0 콜라보해서 딱히 좋을건 없는것같음 람네 2020.10.02 60 0 글레입니르 포드타입 성능 운지함? [5] ㅇㅇ (59.29) 2020.10.02 109 0 이 겜 뭐 혜자이벤트 인가 한다며?? [20] 민초닝겐 2020.10.02 131 0 초반에 찍먹하고 접었는데 다시시작해여 [18] ㅇㅇ (61.101) 2020.10.02 122 0 각수연이 100이나 110이나 별차이없더라 [11] 급시기척살자 2020.10.02 139 0 난 지부시간 획일화 시키자는거 이해가 안됨 [13] DRX 2020.10.02 149 0 친구한테 이디스 알려줬더니 [3] 여우별 2020.10.02 155 0 라이자하고 콜라보하자 [1] ㅇㅇ (183.103) 2020.10.02 81 0 콜라보 잘못하면 [7] 양하림 2020.10.02 121 0 콜라보 허벌 3대장 [1] 매쉬 2020.10.02 125 0 카사 OST듣다보면 가끔 던파느낌 나는거있음 [5] ㅇㅇ (183.103) 2020.10.02 114 0 얘들 중에 쓸만한 거 있어요? [12] ㅇㅇ (175.112) 2020.10.02 212 -11 금태가좋아하는 소전이랑 콜라보하면어케됨 [3] 하무망 2020.10.02 194 0 카사 유튜브광고 아카에서 광고하던 메카도 있네 ㅋㅋ [3] 곽두철 2020.10.02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8: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