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벳도 그렇고 알렉산더장비도 그렇고

피곤하긴한가봐

가끔 아터폭사 하는사람도 보이더라

옛날에 이런거 좀 추가해달라고했다가 극딜맞은거 기억나네

통발 확인할때마다 두근두근하서 좋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