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거 앎ㅋㅋ? 헥토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2 작성일 2020-10-02 18:26:43 수정일 2020-10-02 18:27:48 https://arca.live/b/counterside/8355484 남거너 여거너는 로사에게도 팔렸던 몸임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십공소 2020-10-02 18:27:35 로사 잠깐 재밌게했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할때 데이터 받는동안 개지루함 베버 2020.10.02 73 0 SsR먹기 어려움? [2] ㅇㅇ (210.221) 2020.10.02 95 0 금태가 정신 차렸다고? [9] 씨발갑 2020.10.02 148 0 개 씹 뉴비 질문좀 [17] ㅇㅇ (121.169) 2020.10.02 194 0 시그마 액트1 감동적이네 [3] ㅇㅇ (222.235) 2020.10.02 99 0 ✋질문 구관총은 왜 쌘거임? [10] 니카와 2020.10.02 189 0 이터니움 수급 왤케 빡빡함? [1] ㅇㅇ (175.212) 2020.10.02 74 0 전재산 털었다.. [6] 류드말랑카우 2020.10.02 117 -1 정보) 미야와 샤오린은 한때 5코스트였다 [8] 페이커 2020.10.02 155 0 내일 리세계 돌려서 1각 한두개는 여기에 나눔해야지 [6] 스퀘어에닉스 2020.10.02 86 0 배신 많이 해봤을 것 같은 눈빛 [4] starseeker 2020.10.02 171 0 새벽에 건 돌리는 애들 기본적으로 덱 2개임 [2] ㅇㅇ (61.254) 2020.10.02 74 0 오 나도 좋은거 하나 만들었다 [5] 베버 2020.10.02 93 1 새벽에 건돌리는애들이 ㄹㅇ 진또배기인디 [1] 람네 2020.10.02 75 0 ㄹㅇ 세기말에는 승급전 애들 봐줬는데 [9] 람다 2020.10.02 98 0 음식 콜라보하자 [6] gkdhkdhk 2020.10.02 99 0 근데 다들 메카닉 취향이 어떻게되냐 [12] 하무망 2020.10.02 200 0 이게 둘 중에 머 뽑아야함 [4] ㅇㅇ (175.112) 2020.10.02 102 0 뉴비 스토리미는데 중간중간에 별3개 못얻는거 거슬려 [4] 메이비스 2020.10.02 70 0 ✋질문 각성캐 없으면 pvp에서 사람 없는 시간 노리면 됨? [7] 몬스테라 2020.10.02 124 0 2각 리세 도대체 어떻게하냐 ㅁㄴㅇ (210.179) 2020.10.02 57 0 삼각김밥 콜라보나 하자 [5] 니카와 2020.10.02 99 0 유튜버만 하지말자 [3] 스퀘어에닉스 2020.10.02 168 0 그거 앎ㅋㅋ? [1] 헥토르 2020.10.02 102 0 샤오린이 더럽게 쎄긴해서 [3] 페이커 2020.10.02 133 0 한정파밍 또하라고? 노드왕 2020.10.02 93 0 아 이거 볼때마다 개터지네 ㅋㅋ [5] 몰름보 2020.10.02 114 1 구인/구직 뉴비는 "풀렙"협력사를 원해요 [3] 미미카키 2020.10.02 145 0 카사 x 롯데리아 콜라보는 안돼???? [6] 꿀때지 2020.10.02 142 0 시그마도 있겠다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2 66 0 외외로 다들 한정 파밍싫어하더라 [11] 토깡이 2020.10.02 180 0 콜라보 예기 나오는것도 사실 행복함 [2] 니카와 2020.10.02 101 0 ㅋㅋㅋㅋ 시그마 나오고 나니까 [4] 람다 2020.10.02 100 0 가짜사나이 콜라보 [4] 나나오유리코 2020.10.02 102 0 샤오린 템작하고 젤 뿌듯할때가 [3] 페이커 2020.10.02 103 0 이 겜 미시 캐릭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못하겠음 [6] ㅇㅇ (175.212) 2020.10.02 339 0 부셋옵 스충 비틱 떤냐 ㅋㅋㅋㅋ [6] ㅇㅇ 2020.10.02 103 0 엘소드랑도 하면 좋겠음 [2] 오새린 2020.10.02 337 0 콜라보 vs 사이다바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노드왕 2020.10.02 93 0 갑자기 글젠 떡락햇네 [3] sibalba 2020.10.02 111 0 리듬게임계 콜라보허벌 그자체 [4] 스퀘어에닉스 2020.10.02 214 0 콜라보 피해야되는 캐릭터 2순위 [12] 헥토르 2020.10.02 152 0 근데 금태랑 상연이 이제 방송 따로 해줄까? [4] 람네 2020.10.02 60 0 콜라보는 별로인듯 [5] 와 2020.10.02 78 0 불거머리 캐릭터로 나올까? [3] 토깡이 2020.10.02 1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2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