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재산 털었다.. 류드말랑카우 추천 1 비추천 2 댓글 6 조회수 116 작성일 2020-10-02 18:30:11 https://arca.live/b/counterside/8355533 이제 7만크레딧 남음 추천! 1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0-10-02 18:30:24 갓금태 2020-10-02 18:30:34 니카와 2020-10-02 18:30:40 토깡이 2020-10-02 18:32:11 내일 열심히 즐기자 ㅋㅋ 밴당할지도몰라 펼쳐보기▼ starseeker 2020-10-02 18:32:31 카운터오리진 2020-10-02 18:33:0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2기가나 쳐먹네 파일 [9] ㅇㅇ (125.141) 2020.10.02 124 0 근데 왜 콜라보 얘기가 나오는 거임 [5] 미미카키 2020.10.02 134 0 근데 미쿠 콜라보할 건덕지가 없지않나 [8] 스퀘어에닉스 2020.10.02 98 0 세벽에 잠안와서 로비에서 시아가 터치중 [8] 폭풍의왕 2020.10.02 112 0 늒네 이제 어케해야됨?? [11] ㅇㅇ (182.208) 2020.10.02 166 0 금태야 이거 사줄테니까 이상한 콜라보하지마라 [7] 익명아님 2020.10.02 172 3 근데 3000쿼츠 주는거 끝나면 어쩌지 [6] 꿀때지 2020.10.02 180 0 건틀렛 건틀렛 돌리기가 무섭다... [5] 단제비 2020.10.02 199 0 ✋질문 이터니움 부족한데 수급방법 없음? [2] ㅇㅇ 2020.10.02 128 0 시그마 왜 아가아가 하는지 알 거같다. [5] byute 2020.10.02 156 0 오늘 건 오토돌리는데 스퀘어에닉스 2020.10.02 83 0 와 생각없이 힐데궁 스킬업 눌럿다가 좆됬다 [10] ㅇㅇ 2020.10.02 200 0 레이크 너도 나도 쓰고 다니니까 기분 좋음 [1] 소라니 2020.10.02 124 0 솔저들 버프가 좀 혐오스럽긴함 몰름보 2020.10.02 117 0 요즘 랩업이나 적성핵은 어떰? [5] ㅇㅇ (125.141) 2020.10.02 105 0 루미는 어떻게 쓰냐 ?? [3] 하무망 2020.10.02 124 0 리세할때 데이터 받는동안 개지루함 베버 2020.10.02 73 0 SsR먹기 어려움? [2] ㅇㅇ (210.221) 2020.10.02 95 0 금태가 정신 차렸다고? [9] 씨발갑 2020.10.02 148 0 개 씹 뉴비 질문좀 [17] ㅇㅇ (121.169) 2020.10.02 194 0 시그마 액트1 감동적이네 [3] ㅇㅇ (222.235) 2020.10.02 99 0 ✋질문 구관총은 왜 쌘거임? [10] 니카와 2020.10.02 189 0 이터니움 수급 왤케 빡빡함? [1] ㅇㅇ (175.212) 2020.10.02 74 0 전재산 털었다.. [6] 류드말랑카우 2020.10.02 116 -1 정보) 미야와 샤오린은 한때 5코스트였다 [8] 페이커 2020.10.02 155 0 내일 리세계 돌려서 1각 한두개는 여기에 나눔해야지 [6] 스퀘어에닉스 2020.10.02 86 0 배신 많이 해봤을 것 같은 눈빛 [4] starseeker 2020.10.02 171 0 새벽에 건 돌리는 애들 기본적으로 덱 2개임 [2] ㅇㅇ (61.254) 2020.10.02 74 0 오 나도 좋은거 하나 만들었다 [5] 베버 2020.10.02 93 1 새벽에 건돌리는애들이 ㄹㅇ 진또배기인디 [1] 람네 2020.10.02 75 0 ㄹㅇ 세기말에는 승급전 애들 봐줬는데 [9] 람다 2020.10.02 98 0 음식 콜라보하자 [6] gkdhkdhk 2020.10.02 99 0 근데 다들 메카닉 취향이 어떻게되냐 [12] 하무망 2020.10.02 200 0 이게 둘 중에 머 뽑아야함 [4] ㅇㅇ (175.112) 2020.10.02 102 0 뉴비 스토리미는데 중간중간에 별3개 못얻는거 거슬려 [4] 메이비스 2020.10.02 70 0 ✋질문 각성캐 없으면 pvp에서 사람 없는 시간 노리면 됨? [7] 몬스테라 2020.10.02 123 0 2각 리세 도대체 어떻게하냐 ㅁㄴㅇ (210.179) 2020.10.02 56 0 삼각김밥 콜라보나 하자 [5] 니카와 2020.10.02 98 0 유튜버만 하지말자 [3] 스퀘어에닉스 2020.10.02 167 0 그거 앎ㅋㅋ? [1] 헥토르 2020.10.02 102 0 샤오린이 더럽게 쎄긴해서 [3] 페이커 2020.10.02 132 0 한정파밍 또하라고? 노드왕 2020.10.02 92 0 아 이거 볼때마다 개터지네 ㅋㅋ [5] 몰름보 2020.10.02 113 1 구인/구직 뉴비는 "풀렙"협력사를 원해요 [3] 미미카키 2020.10.02 144 0 카사 x 롯데리아 콜라보는 안돼???? [6] 꿀때지 2020.10.02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8: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