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그런거 안해도되니까 미쿠 길티기어 이런거 들고오지마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야 이거 사줄테니까 이상한 콜라보하지마라
추천
3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1
작성일
댓글
[7]
토깡이
양하림
몰름보
니카와
ㅇㅇ
갓금태
starseeker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 덱 뭘로 밀어야하냐
[3]
140
0
구인/구직
늒네 컨소시엄 구해여
109
0
미쿠는 퇴물소리 듣긴 멀었지
[2]
104
0
와 이런거 첨보네
[2]
123
-1
콜라보는 하더라도 글로벌한거로만 할걸
[3]
141
0
보급작전 길 여러개 다배치하면 뭐 더줌?
[3]
76
0
우리 가족사진 보구가
[5]
149
0
미쿠 퇴물아님 ㅡㅡ
[9]
174
0
용량 2.3기가면 많은건가?
[5]
140
0
일퀘에 출석체크 넣는거 대찬성임
[5]
135
0
미쿠 명줄 존나김
[2]
99
0
시그마 파이즈리 하고싶다
[1]
1441
0
념글 그냥 다 맞말이라는 댓글은 글내용 읽고 댓단거 맞냐?
[12]
153
2
생각해보니 모에도 망하기전에
[1]
217
0
녹스 지금 1테라 SSD에 깔았는데
[1]
211
0
미쿠새끼랑 콜라보하면 ㅈ됨
[6]
135
0
시발 대갈좀 굴릴걸
[3]
122
0
아니 시바 뭐임?
[3]
109
0
와 2기가나 쳐먹네 파일
[9]
124
0
근데 왜 콜라보 얘기가 나오는 거임
[5]
134
0
근데 미쿠 콜라보할 건덕지가 없지않나
[8]
98
0
세벽에 잠안와서 로비에서 시아가 터치중
[8]
112
0
늒네 이제 어케해야됨??
[11]
166
0
금태야 이거 사줄테니까 이상한 콜라보하지마라
[7]
171
3
근데 3000쿼츠 주는거 끝나면 어쩌지
[6]
180
0
건틀렛
건틀렛 돌리기가 무섭다...
[5]
199
0
✋질문
이터니움 부족한데 수급방법 없음?
[2]
128
0
시그마 왜 아가아가 하는지 알 거같다.
[5]
156
0
오늘 건 오토돌리는데
83
0
와 생각없이 힐데궁 스킬업 눌럿다가 좆됬다
[10]
200
0
레이크 너도 나도 쓰고 다니니까 기분 좋음
[1]
124
0
솔저들 버프가 좀 혐오스럽긴함
117
0
요즘 랩업이나 적성핵은 어떰?
[5]
104
0
루미는 어떻게 쓰냐 ??
[3]
124
0
리세할때 데이터 받는동안 개지루함
73
0
SsR먹기 어려움?
[2]
95
0
금태가 정신 차렸다고?
[9]
148
0
개 씹 뉴비 질문좀
[17]
194
0
시그마 액트1 감동적이네
[3]
99
0
✋질문
구관총은 왜 쌘거임?
[10]
189
0
이터니움 수급 왤케 빡빡함?
[1]
73
0
전재산 털었다..
[6]
116
-1
정보) 미야와 샤오린은 한때 5코스트였다
[8]
155
0
내일 리세계 돌려서 1각 한두개는 여기에 나눔해야지
[6]
86
0
배신 많이 해봤을 것 같은 눈빛
[4]
1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