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요즘 랩업이나 적성핵은 어떰? ㅇㅇ (125.14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4 작성일 2020-10-02 18:33:03 https://arca.live/b/counterside/8355576 좀 나아졌다는데 이거도 나아짐?전에 씨발 만랩올리느라 피똥쌌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sibalba 2020-10-02 18:34:02 적성핵은 개편해줌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02 18:34:38 소라니 2020-10-02 18:34:57 랩업은 연봉협상으로 쉽게 찍음 적성핵도 요새 패치해서 모의작전 돌때 카운터 핵이 더 잘 나오는중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02 18:35:22 삭제 수정 금태새끼 접고나니까 사람답게 패치좀했나보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8:35:14 *수정됨 모작에서 카운터 핵 나오는 비율 높였고 명함상점 개편 등으로 핵 수급율이 좀 늘었어 개노로 꾸준히 핵 수급 추가하겠다고 언급했고. 소소하게 렙제한도 조금 늘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퀘에 출석체크 넣는거 대찬성임 [5] 양하림 2020.10.02 135 0 미쿠 명줄 존나김 [2] 니카와 2020.10.02 99 0 시그마 파이즈리 하고싶다 [1] 몰름보 2020.10.02 1441 0 념글 그냥 다 맞말이라는 댓글은 글내용 읽고 댓단거 맞냐? [12] 고드록 2020.10.02 153 2 생각해보니 모에도 망하기전에 [1] 갓금태 2020.10.02 217 0 녹스 지금 1테라 SSD에 깔았는데 [1] 스퀘어에닉스 2020.10.02 211 0 미쿠새끼랑 콜라보하면 ㅈ됨 [6] 로댕이 2020.10.02 135 0 시발 대갈좀 굴릴걸 [3] ㅇㅇ (222.235) 2020.10.02 122 0 아니 시바 뭐임? [3] 하뤠 2020.10.02 109 0 와 2기가나 쳐먹네 파일 [9] ㅇㅇ (125.141) 2020.10.02 124 0 근데 왜 콜라보 얘기가 나오는 거임 [5] 미미카키 2020.10.02 134 0 근데 미쿠 콜라보할 건덕지가 없지않나 [8] 스퀘어에닉스 2020.10.02 98 0 세벽에 잠안와서 로비에서 시아가 터치중 [8] 폭풍의왕 2020.10.02 112 0 늒네 이제 어케해야됨?? [11] ㅇㅇ (182.208) 2020.10.02 166 0 금태야 이거 사줄테니까 이상한 콜라보하지마라 [7] 익명아님 2020.10.02 172 3 근데 3000쿼츠 주는거 끝나면 어쩌지 [6] 꿀때지 2020.10.02 180 0 건틀렛 건틀렛 돌리기가 무섭다... [5] 단제비 2020.10.02 199 0 ✋질문 이터니움 부족한데 수급방법 없음? [2] ㅇㅇ 2020.10.02 128 0 시그마 왜 아가아가 하는지 알 거같다. [5] byute 2020.10.02 156 0 오늘 건 오토돌리는데 스퀘어에닉스 2020.10.02 83 0 와 생각없이 힐데궁 스킬업 눌럿다가 좆됬다 [10] ㅇㅇ 2020.10.02 200 0 레이크 너도 나도 쓰고 다니니까 기분 좋음 [1] 소라니 2020.10.02 124 0 솔저들 버프가 좀 혐오스럽긴함 몰름보 2020.10.02 117 0 요즘 랩업이나 적성핵은 어떰? [5] ㅇㅇ (125.141) 2020.10.02 104 0 루미는 어떻게 쓰냐 ?? [3] 하무망 2020.10.02 124 0 리세할때 데이터 받는동안 개지루함 베버 2020.10.02 73 0 SsR먹기 어려움? [2] ㅇㅇ (210.221) 2020.10.02 95 0 금태가 정신 차렸다고? [9] 씨발갑 2020.10.02 148 0 개 씹 뉴비 질문좀 [17] ㅇㅇ (121.169) 2020.10.02 194 0 시그마 액트1 감동적이네 [3] ㅇㅇ (222.235) 2020.10.02 99 0 ✋질문 구관총은 왜 쌘거임? [10] 니카와 2020.10.02 189 0 이터니움 수급 왤케 빡빡함? [1] ㅇㅇ (175.212) 2020.10.02 74 0 전재산 털었다.. [6] 류드말랑카우 2020.10.02 116 -1 정보) 미야와 샤오린은 한때 5코스트였다 [8] 페이커 2020.10.02 155 0 내일 리세계 돌려서 1각 한두개는 여기에 나눔해야지 [6] 스퀘어에닉스 2020.10.02 86 0 배신 많이 해봤을 것 같은 눈빛 [4] starseeker 2020.10.02 171 0 새벽에 건 돌리는 애들 기본적으로 덱 2개임 [2] ㅇㅇ (61.254) 2020.10.02 74 0 오 나도 좋은거 하나 만들었다 [5] 베버 2020.10.02 93 1 새벽에 건돌리는애들이 ㄹㅇ 진또배기인디 [1] 람네 2020.10.02 75 0 ㄹㅇ 세기말에는 승급전 애들 봐줬는데 [9] 람다 2020.10.02 98 0 음식 콜라보하자 [6] gkdhkdhk 2020.10.02 99 0 근데 다들 메카닉 취향이 어떻게되냐 [12] 하무망 2020.10.02 200 0 이게 둘 중에 머 뽑아야함 [4] ㅇㅇ (175.112) 2020.10.02 102 0 뉴비 스토리미는데 중간중간에 별3개 못얻는거 거슬려 [4] 메이비스 2020.10.02 70 0 ✋질문 각성캐 없으면 pvp에서 사람 없는 시간 노리면 됨? [7] 몬스테라 2020.10.02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8: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