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건 뭐 쓸것도 없이 맞는말 맞음.
2. 안정성
32비트 블텍이라 발생하는 문제인데, 이건 본인이 검색하고 문제 있다는거 인식할수 있지않냐?
- 32비트라고 생각 되는게 64비트에 원스토어 없는걸로 기억함.
3.이건 논란여지 충분히 있지않나 싶음.
4.적성핵은 그렇다치고 트로피얘기 꺼냈는데 트로피 그냥 깡으로 받고싶어서 다 맞다고함?
3번에 포함되는거 타겜언급 자연스럽게 했는데 그거도 맞는거냐?
1. 이건 뭐 쓸것도 없이 맞는말 맞음.
2. 안정성
32비트 블텍이라 발생하는 문제인데, 이건 본인이 검색하고 문제 있다는거 인식할수 있지않냐?
- 32비트라고 생각 되는게 64비트에 원스토어 없는걸로 기억함.
3.이건 논란여지 충분히 있지않나 싶음.
4.적성핵은 그렇다치고 트로피얘기 꺼냈는데 트로피 그냥 깡으로 받고싶어서 다 맞다고함?
3번에 포함되는거 타겜언급 자연스럽게 했는데 그거도 맞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