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비갤시절엔 허구헛날 젖 vs 코 대전 일어남
심지어 고닉달고 지랄하는애들잇는데 갤로그 까보면 "타마린느갤" 이럼
아카로 옮기고나선
여기서 -에- 얘기하는거 얼마나봄?
ㄹㅇ 젖코대전 싹 사라짐
그 많던 젖코대전이 어디갓나 싶을정도로 안보이게됨

스비갤시절엔 허구헛날 젖 vs 코 대전 일어남
심지어 고닉달고 지랄하는애들잇는데 갤로그 까보면 "타마린느갤" 이럼
아카로 옮기고나선
여기서 -에- 얘기하는거 얼마나봄?
ㄹㅇ 젖코대전 싹 사라짐
그 많던 젖코대전이 어디갓나 싶을정도로 안보이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