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한지 하루된 뉴비지만 매일매일 출석할게요..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이 뉴비는 협력사와 컨소시엄이 필요합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2]
ㅇㅇ
우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160연뽑 언제까임?
56
0
레이크 2스 대체 어떤새끼가 생각한걸까
50
0
광고보고 왔는데요
[17]
145
0
복귀뉴비 레이드좀 열어줘 ㅠㅠ
[1]
45
0
흑흑 각수연 잘 못쓰겠다
47
0
이지수 서포터였어??
[4]
146
0
2소대
[1]
28
0
메인 공략 링크있으면 링크좀
[3]
62
0
의외로 몸매 좋은년
[5]
185
0
6천 쿼츠 있는데 발렌타인 스킨 사는건 낭비겠지?
[1]
51
0
다이브 소대 부족해서 N등급 키우려는데
[4]
49
0
ㅅㅍ) 힐데가
[3]
131
0
건틀렛
상대가 내 이지수 뒤지고 각수연 꺼내더라
75
0
제일 좆같은 목소리 1선발
[4]
127
-2
카운터 사이드 최대의 의문
[4]
96
1
뉴비 이벤트 스토리 다 봤다
[2]
80
0
반대로 누구보이스가 젤조아?
[9]
94
0
지금 마리아가 암만 꼴려도 리플룩만 할까?
[1]
117
0
왜 블루스택으로는 다운이 느릴까요
52
0
건틀렛
오늘 건포 빼는거 포기
[4]
106
0
아 모 키우지 뉴비추천좀
28
0
스토리 점점 마음에 든다
[3]
71
0
혹시 메인스토리 공략모음집 있어?
26
0
구인/구직
이 뉴비는 협력사와 컨소시엄이 필요합니다
[2]
105
0
누구 목소리가 젤좆같음?
[5]
110
0
관심없었는데 카일웡 스킬 웃음벨이네
[1]
103
0
마리아 잘 보면 몸매 ㅈㄴ 좋음
[4]
147
0
궁대사는 카린이지
[3]
140
0
건틀렛
하루종일 건틀릿 3시간함;;
[8]
108
0
오늘 유저수 2900 플마 50
[1]
103
0
건틀렛
오랜만에 건 혈투 했다
42
0
오늘은 내가 갤런처 유저 1등으로 퍼올거임
45
0
덱상담)각힐+추석50했는데 어떻게 조합함?
[6]
125
0
대회
죄송한데 오늘 유저수 이벤트 부득이하게 내일로 변경합니다
[11]
1073
23
응애 나 아가탱크
[2]
94
0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카운터사이드
[1]
60
0
얘 넘 역겨운데 어떡함?
[6]
168
0
이유미 뺨때리면
[2]
74
0
지금 플 다 새끼들은 솔저도 템 ㅈㄴ 좋아서 각등이 던져도 별타격없더라
[2]
109
0
이거 ts뜨고 하는거보면
[4]
95
0
ㅋㅋㅋㅋㅋ 이거 콘 모임
[8]
131
1
나만 각수연 성대 괜찮다느낌?
[9]
121
0
대공 5번에 카운터핵 8개 나왔는데
[3]
83
0
건틀렛
아 소싸움때가 차라리 나은것같다
[2]
119
-1
갑자기 화나네
[7]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