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복귀뉴비 레이드좀 열어줘 ㅠㅠ ㅇㅇ (110.7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5 작성일 2020-10-03 08:34:56 https://arca.live/b/counterside/8365534 예전 친구들 다 접속일 106일 전이야 ㅋㅋㅋㅋㅋㅋㅋ레이드가 안열려 ㅠㅠㅠㅠㅠㅠ 최고뎀 미션깨야하는데......친추좀오야시로님 #8757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116.122) 2021-04-05 14:32:53 삭제 수정 렙차 나는 사람 양학하면서 건모 난사좀 하지마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조언좀요 ㅇㅇ (110.76) 2020.10.03 32 0 건틀렛 응애 나 아가건공 ㅇㅇ (125.184) 2020.10.03 37 0 건틀렛 이지수 있으면 골드는 무난히 생존하는듯 우기 2020.10.03 69 0 각힐 진짜 졸라 딴딴하네 [2] 빠루 2020.10.03 66 0 이유미 하나노리고 스텟업 가는건 미친짓이겠지 [4] 안될꺼뭐있노 2020.10.03 69 0 본인 대깨에 였는데 2주년 보상보고 [5] ㅇㅇ (118.36) 2020.10.03 118 1 이게뭐노 [8] ㅇㅇ 2020.10.03 138 0 각힐계 3개 만들었다 [5] gkdhkdhk 2020.10.03 88 1 스텝업 1단계까진 사도 된다고? [9] 미미카키 2020.10.03 145 0 레이드 40마리째다 토깡이 2020.10.03 28 0 함선도 밴카드 2개 줘라 [1] ㅇㅇ (14.39) 2020.10.03 69 0 건에서 각성캐 필수라고들 하는데 [12] ㅇo 2020.10.03 211 1 형들 완전 초창기 유저인대 이거 그냥복귀할만해? [4] ㅇㅇ (124.63) 2020.10.03 116 0 사나에좋음? [19] 꾸루 2020.10.03 111 0 외전 다깨니까 파밍하는것도 일이네 [1] 안될꺼뭐있노 2020.10.03 62 0 건틀렛 건은 확실히 각성캐 없으면 꼬운거 맞고 시작하면 안될듯 [8] 중고흑우 2020.10.03 158 0 요즘은 진짜 지르는 애들이 많아서 게임이 안심된다 [7] 색인 2020.10.03 133 2 당신은 죽을수도 있습니다 [3] 꿀때지 2020.10.03 115 2 와 이런것도 뜨네 [8] sibalba 2020.10.03 131 0 혹시 이수연 스트라이크 하던애가 각수연된거? [5] ㅇㅇ (118.36) 2020.10.03 104 0 카일이 필요한 이유 ㄹㅇ 뉴비들 필독 [1] 우기 2020.10.03 101 0 160연뽑 언제까임? ㅇㅇ (122.36) 2020.10.03 57 0 레이크 2스 대체 어떤새끼가 생각한걸까 ㅇㅇ (115.20) 2020.10.03 50 0 광고보고 왔는데요 [17] ㅇㅇ (114.205) 2020.10.03 145 0 복귀뉴비 레이드좀 열어줘 ㅠㅠ [1] ㅇㅇ (110.76) 2020.10.03 45 0 흑흑 각수연 잘 못쓰겠다 ㅇㅇ (14.39) 2020.10.03 47 0 이지수 서포터였어?? [4] 미미카키 2020.10.03 146 0 2소대 [1] 베라민트초코모카 2020.10.03 29 0 메인 공략 링크있으면 링크좀 [3] ㅇㅇ (118.36) 2020.10.03 62 0 의외로 몸매 좋은년 [5] 닥터최고 2020.10.03 185 0 6천 쿼츠 있는데 발렌타인 스킨 사는건 낭비겠지? [1] ㅇㅇ 2020.10.03 51 0 다이브 소대 부족해서 N등급 키우려는데 [4] 매화 2020.10.03 49 0 ㅅㅍ) 힐데가 [3] 구르메아줌마 2020.10.03 131 0 건틀렛 상대가 내 이지수 뒤지고 각수연 꺼내더라 우기 2020.10.03 75 0 제일 좆같은 목소리 1선발 [4] 꿀때지 2020.10.03 127 -2 카운터 사이드 최대의 의문 [4] ㅇo 2020.10.03 96 1 뉴비 이벤트 스토리 다 봤다 [2] 타조 2020.10.03 80 0 반대로 누구보이스가 젤조아? [9] 응애 2020.10.03 94 0 지금 마리아가 암만 꼴려도 리플룩만 할까? [1] 카린웡 2020.10.03 117 0 왜 블루스택으로는 다운이 느릴까요 ㅇㅇ (182.222) 2020.10.03 52 0 건틀렛 오늘 건포 빼는거 포기 [4] 중고흑우 2020.10.03 107 0 아 모 키우지 뉴비추천좀 꾸루 2020.10.03 28 0 스토리 점점 마음에 든다 [3] 베라민트초코모카 2020.10.03 71 0 혹시 메인스토리 공략모음집 있어? ㅇㅇ (118.36) 2020.10.03 26 0 구인/구직 이 뉴비는 협력사와 컨소시엄이 필요합니다 [2] 라비엣 2020.10.03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3 0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