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이후 유입들한태 줘야지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계 3개 만들었다
추천
3
비추천
2
댓글
5
조회수
87
작성일
댓글
[5]
애기카붕이
프레스티시모
leakas
ㅇㅇ (110.76)
삭제
수정
gkdhkdhk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난 뉴비들을 위해 건 브1에서 패작중임
[4]
102
0
혼란한 건틀렛을 평정할 단 하나의 위대한 각성캐
[4]
119
0
건틀렛
이 새끼가 왜 플레 초반인지 서술하시오.
[7]
176
0
뉴비 비추 달게 받음
[17]
907
27
뉴비 퀘 건틀렛 조건 고쳐주라....
[1]
42
0
10월 2일날 부터 만든 계정은
[4]
66
0
이번 찍먹뉴비인데 컨소 출첵만 할줄알면 받아줌?
[2]
67
0
협력사 명함으로 살수있는거 이거뿐임?
[2]
64
0
카붕이 건에서 학대당한거 스트레스 푸는법찾음 ㅅㄱ
[1]
114
0
그래서 다음 각성 언제나오냐
[1]
39
0
스텝업ㄴㄴ
[2]
97
0
아카라이브 처음이라 공략을 찾기힘든데 질문좀
[5]
100
0
가슴작은 여친 만나봤는데 뭔가 점 묘하드라
[4]
228
-4
근데 2각계정이 진짜 비틱기만 아니냐?
[12]
159
0
가끔 심심할 때 보면 뽕차는거
[4]
111
0
님들아 이겜 요즘도 천따리겜임?
[8]
111
0
✋질문
조언좀요
32
0
건틀렛
응애 나 아가건공
37
0
건틀렛
이지수 있으면 골드는 무난히 생존하는듯
69
0
각힐 진짜 졸라 딴딴하네
[2]
66
0
이유미 하나노리고 스텟업 가는건 미친짓이겠지
[4]
69
0
본인 대깨에 였는데 2주년 보상보고
[5]
118
1
이게뭐노
[8]
138
0
각힐계 3개 만들었다
[5]
87
1
스텝업 1단계까진 사도 된다고?
[9]
145
0
레이드 40마리째다
28
0
함선도 밴카드 2개 줘라
[1]
69
0
건에서 각성캐 필수라고들 하는데
[12]
211
1
형들 완전 초창기 유저인대 이거 그냥복귀할만해?
[4]
115
0
사나에좋음?
[19]
111
0
외전 다깨니까 파밍하는것도 일이네
[1]
62
0
건틀렛
건은 확실히 각성캐 없으면 꼬운거 맞고 시작하면 안될듯
[8]
158
0
요즘은 진짜 지르는 애들이 많아서 게임이 안심된다
[7]
133
2
당신은 죽을수도 있습니다
[3]
115
2
와 이런것도 뜨네
[8]
131
0
혹시 이수연 스트라이크 하던애가 각수연된거?
[5]
103
0
카일이 필요한 이유 ㄹㅇ 뉴비들 필독
[1]
100
0
160연뽑 언제까임?
56
0
레이크 2스 대체 어떤새끼가 생각한걸까
50
0
광고보고 왔는데요
[17]
145
0
복귀뉴비 레이드좀 열어줘 ㅠㅠ
[1]
45
0
흑흑 각수연 잘 못쓰겠다
47
0
이지수 서포터였어??
[4]
146
0
2소대
[1]
28
0
메인 공략 링크있으면 링크좀
[3]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