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다음 각성 언제나오냐 고기먹고싶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8 작성일 2020-10-03 08:43:13 https://arca.live/b/counterside/8365684 빨리내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미미카키 2020-10-03 08:45:03 *수정됨 각수연 나온 지 얼마 안 됬는데 각성 또 나오면 유저들 좋아죽는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발 전당 개나소나 에델 쓰노 [2] 안될꺼뭐있노 2020.10.03 118 0 ✋질문 질문좀 량이냥이 2020.10.03 31 0 다음 ssr신캐는 솔져였음 좋겠다 [1] ㅇㅇ 2020.10.03 53 0 메인밀기vs이벤트돌리기 [2] 메이비스 2020.10.03 73 0 어느날 국정원들이 금태를 조사하러 왓다 조련사 2020.10.03 98 0 아니 시발 1주년 설날이랑 겹치네 [7] 꿀때지 2020.10.03 183 0 다음각성 누구일거같냐? [4] ㅇㅇ (118.36) 2020.10.03 84 0 건틀랫은... 하는게 아닌것 같다 [3] 양달샘 2020.10.03 78 0 출첵 늦게 하는 애들 딱밤 마렵네 [1] ㅇㅇ 2020.10.03 98 0 알렉스 광폭화 켜지면 대사 바뀜? [15] 탄산수 2020.10.03 174 0 이겜 1주년 내년 2월임 [3] 꿀때지 2020.10.03 81 1 메카핵이 카운터핵보다 적어짐 [1] 시루룬 2020.10.03 67 0 소오름... [8] 베라민트초코모카 2020.10.03 282 0 건틀렛 오늘이 살면서 했던 건 중 제일 빡쳤음 우기 2020.10.03 67 0 건틀렛 난 뉴비들을 위해 건 브1에서 패작중임 [4] 그라시아스 2020.10.03 102 0 혼란한 건틀렛을 평정할 단 하나의 위대한 각성캐 [4] ㅇㅇ 2020.10.03 119 0 건틀렛 이 새끼가 왜 플레 초반인지 서술하시오. [7] 퓬뉜 2020.10.03 176 0 뉴비 비추 달게 받음 [17] ㅇㅇ (112.214) 2020.10.03 907 27 뉴비 퀘 건틀렛 조건 고쳐주라.... [1] ㅇㅇ 2020.10.03 42 0 10월 2일날 부터 만든 계정은 [4] 내마위 2020.10.03 66 0 이번 찍먹뉴비인데 컨소 출첵만 할줄알면 받아줌? [2] ㅇㅇ (221.152) 2020.10.03 67 0 협력사 명함으로 살수있는거 이거뿐임? [2] 소닉 2020.10.03 64 0 카붕이 건에서 학대당한거 스트레스 푸는법찾음 ㅅㄱ [1]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0.03 114 0 그래서 다음 각성 언제나오냐 [1] 고기먹고싶다 2020.10.03 38 0 스텝업ㄴㄴ [2] 우기 2020.10.03 97 0 아카라이브 처음이라 공략을 찾기힘든데 질문좀 [5] 플러그인 2020.10.03 100 0 가슴작은 여친 만나봤는데 뭔가 점 묘하드라 [4] ㅇㅇ (61.76) 2020.10.03 228 -4 근데 2각계정이 진짜 비틱기만 아니냐? [12] 이디스애호해 2020.10.03 159 0 가끔 심심할 때 보면 뽕차는거 [4] ㅇㅇ 2020.10.03 111 0 님들아 이겜 요즘도 천따리겜임? [8] 마늘오리주물럭 2020.10.03 110 0 ✋질문 조언좀요 ㅇㅇ (110.76) 2020.10.03 32 0 건틀렛 응애 나 아가건공 ㅇㅇ (125.184) 2020.10.03 37 0 건틀렛 이지수 있으면 골드는 무난히 생존하는듯 우기 2020.10.03 68 0 각힐 진짜 졸라 딴딴하네 [2] 빠루 2020.10.03 66 0 이유미 하나노리고 스텟업 가는건 미친짓이겠지 [4] 안될꺼뭐있노 2020.10.03 69 0 본인 대깨에 였는데 2주년 보상보고 [5] ㅇㅇ (118.36) 2020.10.03 118 1 이게뭐노 [8] ㅇㅇ 2020.10.03 138 0 각힐계 3개 만들었다 [5] gkdhkdhk 2020.10.03 87 1 스텝업 1단계까진 사도 된다고? [9] 미미카키 2020.10.03 145 0 레이드 40마리째다 토깡이 2020.10.03 28 0 함선도 밴카드 2개 줘라 [1] ㅇㅇ (14.39) 2020.10.03 69 0 건에서 각성캐 필수라고들 하는데 [12] ㅇo 2020.10.03 211 1 형들 완전 초창기 유저인대 이거 그냥복귀할만해? [4] ㅇㅇ (124.63) 2020.10.03 115 0 사나에좋음? [19] 꾸루 2020.10.03 110 0 외전 다깨니까 파밍하는것도 일이네 [1] 안될꺼뭐있노 2020.10.03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3 0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