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도우옵 메모리 브금 들으면
좆같음이 싹가심 니들도해봐라
나 수능준비할때 스트레스받는거
메이플 리스항구 브금들으면서
마음의 평화 찾앗거든?
이젠 쉐도우 옵 메모리임

제일 기분좋아지는건
부사장 이수연 오피스룩 입히고
사장실배경 로비에서 존나 주물르는건데
ㄲㅂ
쉐도우옵 메모리 브금 들으면
좆같음이 싹가심 니들도해봐라
나 수능준비할때 스트레스받는거
메이플 리스항구 브금들으면서
마음의 평화 찾앗거든?
이젠 쉐도우 옵 메모리임

제일 기분좋아지는건
부사장 이수연 오피스룩 입히고
사장실배경 로비에서 존나 주물르는건데
ㄲ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