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2각계정이 진짜 비틱기만 아니냐? 이디스애호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59 작성일 2020-10-03 08:42:51 https://arca.live/b/counterside/8365678 어둠의금태를 버텨낸 참유저들은 수십부어서 뽑앗는데 ㄹㅇㅋㅋ뉴비쉐리들 날먹하자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베버 2020-10-03 08:43:32 뭐 어쩔수 있나 ㅋㅋㅋ 우린 지금 사료로 다음각성 먹음되지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0-10-03 08:44:21 사료로 기채권 6천장 주냐고 ㅋㅋ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0-03 08:43:53 나라면 안꼬울수가 없을거 같음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0-03 08:44:24 눈팅하다보면 각성캐 천장 두번친애들 상당하던데 그래도 뉴비 대량 유입되니까 울면서도 좋다고 하는건지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0-10-03 08:44:30 ㅇㅇ (220.78) 2020-10-03 08:44:35 삭제 수정 근데 지금 2각계 들고 시작하면 메이즈셋 구경도못함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0-10-03 08:44:52 어차피 좀있음 시즌2라 메이즈셋 풀리는데 아 ㅋㅋ 펼쳐보기▼ ㅇㅇ (220.78) 2020-10-03 08:45:18 삭제 수정 시즌2면 고르디우스일거같은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3 08:44:43 그냥 재밋게 즐겼으면 싶지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0-10-03 08:45:08 아니 딴 기만은 싹다 차단인데 저건 냅두자너 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3 08:45:35 건 그런데 그게 얼마나 지랄맞은 짓인지 알아서 그런거 아닐까 펼쳐보기▼ Ryude 2020-10-03 08:47:46 솔직히 2각 리세한놈이 대단한새끼지 ㅋㅋ 난 못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느날 국정원들이 금태를 조사하러 왓다 조련사 2020.10.03 98 0 아니 시발 1주년 설날이랑 겹치네 [7] 꿀때지 2020.10.03 183 0 다음각성 누구일거같냐? [4] ㅇㅇ (118.36) 2020.10.03 84 0 건틀랫은... 하는게 아닌것 같다 [3] 양달샘 2020.10.03 78 0 출첵 늦게 하는 애들 딱밤 마렵네 [1] ㅇㅇ 2020.10.03 98 0 알렉스 광폭화 켜지면 대사 바뀜? [15] 탄산수 2020.10.03 174 0 이겜 1주년 내년 2월임 [3] 꿀때지 2020.10.03 82 1 메카핵이 카운터핵보다 적어짐 [1] 시루룬 2020.10.03 67 0 소오름... [8] 베라민트초코모카 2020.10.03 282 0 건틀렛 오늘이 살면서 했던 건 중 제일 빡쳤음 우기 2020.10.03 67 0 건틀렛 난 뉴비들을 위해 건 브1에서 패작중임 [4] 그라시아스 2020.10.03 102 0 혼란한 건틀렛을 평정할 단 하나의 위대한 각성캐 [4] ㅇㅇ 2020.10.03 119 0 건틀렛 이 새끼가 왜 플레 초반인지 서술하시오. [7] 퓬뉜 2020.10.03 176 0 뉴비 비추 달게 받음 [17] ㅇㅇ (112.214) 2020.10.03 907 27 뉴비 퀘 건틀렛 조건 고쳐주라.... [1] ㅇㅇ 2020.10.03 42 0 10월 2일날 부터 만든 계정은 [4] 내마위 2020.10.03 66 0 이번 찍먹뉴비인데 컨소 출첵만 할줄알면 받아줌? [2] ㅇㅇ (221.152) 2020.10.03 67 0 협력사 명함으로 살수있는거 이거뿐임? [2] 소닉 2020.10.03 64 0 카붕이 건에서 학대당한거 스트레스 푸는법찾음 ㅅㄱ [1]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0.03 114 0 그래서 다음 각성 언제나오냐 [1] 고기먹고싶다 2020.10.03 39 0 스텝업ㄴㄴ [2] 우기 2020.10.03 97 0 아카라이브 처음이라 공략을 찾기힘든데 질문좀 [5] 플러그인 2020.10.03 100 0 가슴작은 여친 만나봤는데 뭔가 점 묘하드라 [4] ㅇㅇ (61.76) 2020.10.03 228 -4 근데 2각계정이 진짜 비틱기만 아니냐? [12] 이디스애호해 2020.10.03 159 0 가끔 심심할 때 보면 뽕차는거 [4] ㅇㅇ 2020.10.03 111 0 님들아 이겜 요즘도 천따리겜임? [8] 마늘오리주물럭 2020.10.03 111 0 ✋질문 조언좀요 ㅇㅇ (110.76) 2020.10.03 32 0 건틀렛 응애 나 아가건공 ㅇㅇ (125.184) 2020.10.03 37 0 건틀렛 이지수 있으면 골드는 무난히 생존하는듯 우기 2020.10.03 69 0 각힐 진짜 졸라 딴딴하네 [2] 빠루 2020.10.03 66 0 이유미 하나노리고 스텟업 가는건 미친짓이겠지 [4] 안될꺼뭐있노 2020.10.03 69 0 본인 대깨에 였는데 2주년 보상보고 [5] ㅇㅇ (118.36) 2020.10.03 118 1 이게뭐노 [8] ㅇㅇ 2020.10.03 139 0 각힐계 3개 만들었다 [5] gkdhkdhk 2020.10.03 88 1 스텝업 1단계까진 사도 된다고? [9] 미미카키 2020.10.03 145 0 레이드 40마리째다 토깡이 2020.10.03 29 0 함선도 밴카드 2개 줘라 [1] ㅇㅇ (14.39) 2020.10.03 69 0 건에서 각성캐 필수라고들 하는데 [12] ㅇo 2020.10.03 212 1 형들 완전 초창기 유저인대 이거 그냥복귀할만해? [4] ㅇㅇ (124.63) 2020.10.03 116 0 사나에좋음? [19] 꾸루 2020.10.03 111 0 외전 다깨니까 파밍하는것도 일이네 [1] 안될꺼뭐있노 2020.10.03 62 0 건틀렛 건은 확실히 각성캐 없으면 꼬운거 맞고 시작하면 안될듯 [8] 중고흑우 2020.10.03 158 0 요즘은 진짜 지르는 애들이 많아서 게임이 안심된다 [7] 색인 2020.10.03 133 2 당신은 죽을수도 있습니다 [3] 꿀때지 2020.10.03 115 2 와 이런것도 뜨네 [8] sibalba 2020.10.03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3 0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