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공 초기 중기 말기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0-03 09:17:35 https://arca.live/b/counterside/8366348 초기 : 캐릭 성능 기준이 PVP가 됨 중기 : 건모티콘을 난사하게됨말기 : 포인트 없어도 건돌림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ㄱㄴㅇㄹㅁ 2020-10-03 09:17:48 휴 난 아니네 펼쳐보기▼ 감동적인감동란 2020-10-03 09:18:00 베버 2020-10-03 09:18:11 휴 로자리아는 성능캐지 펼쳐보기▼ 도미닉킹 2020-10-03 09:18:11 우기 2020-10-03 09:20:10 말기네 펼쳐보기▼ sBerry 2020-10-03 09:20:44 아니... 그 좆같은걸 포인트도 못먹는데 돌린다고??? 제정신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피방에서 망전하면서 카사 오토 통발돌림 [2] ㅇㅇ (211.244) 2020.10.03 101 2 110렙질문 [5] 나나오유리코 2020.10.03 68 0 스커에 신디가 있다면 디펜더엔 [8] 시루룬 2020.10.03 197 0 리세는 내일까지만 해야곘다 [1] 마룽 2020.10.03 59 0 아직도 건에서 루썬씀? [2] 캐빨겜 2020.10.03 75 0 아ㅋㅋㅋㅋㅋ hver 2020.10.03 46 0 스커엔 세가지 종류가 있다 [4] ㅇㅇ 2020.10.03 149 0 니가와는 진짜 너무하다 [1] ㅇㅇ (211.210) 2020.10.03 127 0 아이씻팔 왜 광고집행안돼 [5] 던붕이 2020.10.03 148 1 나 겜 접속일차하고 현질 [4] 우기 2020.10.03 121 0 루미 걍 평범한덱에 넣으면 븅신임? [17] 꾸루 2020.10.03 157 0 넌 내 딸이 아니다 [2] 콘쓰려고만듬 2020.10.03 113 0 건틀렛 빽도어 하니 생각난거 [2] 닼쉪 2020.10.03 95 0 신디 이거 뭐임??? [7] krispydonut 2020.10.03 237 0 각수연 다 돌파햇당 [1] 슈플레 2020.10.03 105 1 오 [1] 뷰지도살자 2020.10.03 647 0 노멀 레어 굳이 초반에 키우지 않아도 됨 [8] 우기 2020.10.03 248 -1 대성공 on [3] 시루룬 2020.10.03 84 0 꼴림참기 LV.99 [6]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3 191 3 강제로 건공이됨 [1] ㅇㅇ (112.214) 2020.10.03 60 0 은퇴하는 계팔이다 [20] ㅇㅇ (27.35) 2020.10.03 870 19 카사갤 특) 좋은 의뢰 뜨면 다 성공콘 달음 [5] ㅇo 2020.10.03 130 0 오늘도 가은이가 얻어맞고잇서.. [5] ㅇㅇ 2020.10.03 930 0 건공 초기 중기 말기 [6] 꿀때지 2020.10.03 111 -1 너희 왜 이런 롸벗 두고 홍보 안때렸냐 [11] PinkyCustom 2020.10.03 159 0 핫타임 끝날 때 동안 해야할거 [1] 매화 2020.10.03 62 0 썬볼 갖고싶다 ㄹㅇ [1] 팔도 2020.10.03 79 0 에델련 때문에 이유미랑 라이언 키우는데 ㅇㄴㄹㄴ (61.85) 2020.10.03 59 0 깍두기 씹ㅋㅋㅋㅋ 경손실 ㅈㄴ나겠네 [10] ㅇㅇ (222.235) 2020.10.03 151 0 야호 [7] ㅇo 2020.10.03 107 0 건공이 건틀렛에 공을 들이는 사람이라는 뜻 아님? [6]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10.03 117 0 리세 앱만 깔고 앱플 복제하면 되지? [6] 스퀘어에닉스 2020.10.03 118 0 각힐 2벤 <~~~~ 위로 올라오니까 너무 무거움 [5] ㅇo 2020.10.03 112 0 ✋질문 대공 트라이 질문 있어 [4] 그리므바스토 2020.10.03 75 0 뉴비 질문 몇가지 [6] ㅇㅇ (125.242) 2020.10.03 58 0 양심고백 하나함 [3] gkdhkdhk 2020.10.03 106 -1 3일동안 2각성 리세계하고 있는데 [5] 마룽 2020.10.03 127 0 3일차 뉴비 이터니움이 부족하다 [2] ㅇㅇ (118.220) 2020.10.03 63 0 예전에 건모티콘 사기당한뒤로 난사 괜찮아짐 [1] 베버 2020.10.03 74 0 신비한힐데콘 이거 표정 머냐 [7] ㅇㅇ 2020.10.03 161 0 난 언제 쓰알키워보지 [3] 지윤 2020.10.03 77 0 이벤트 해야되? 아니면 메인 쭉 밀까 [3] 베라민트초코모카 2020.10.03 73 0 각성캐 거르고 쿼츠 일반뽑에 꼴박함 [4] 시루룬 2020.10.03 88 0 영업용으로 1챕까지 진행한 각힐 리세계 만드는 중인데 [1] 느금태 2020.10.03 74 0 여기저기서 다들 건공 건공 거리는데 [17] ㅇo 2020.10.03 2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09: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