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영업용으로 1챕까지 진행한 각힐 리세계 만드는 중인데 느금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4 작성일 2020-10-03 09:11:31 https://arca.live/b/counterside/8366245 ㄹㅇ 1챕은 연협 조금 넣은 각힐이랑 류드 2개 불러놓으면 다 30초컷이네 ㅋㅋㅋ있고 없고 차이가 확실히 크긴 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팔도 2020-10-03 09:14:05 든든하지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은퇴하는 계팔이다 [20] ㅇㅇ (27.35) 2020.10.03 871 19 카사갤 특) 좋은 의뢰 뜨면 다 성공콘 달음 [5] ㅇo 2020.10.03 131 0 오늘도 가은이가 얻어맞고잇서.. [5] ㅇㅇ 2020.10.03 930 0 건공 초기 중기 말기 [6] 꿀때지 2020.10.03 112 -1 너희 왜 이런 롸벗 두고 홍보 안때렸냐 [11] PinkyCustom 2020.10.03 159 0 핫타임 끝날 때 동안 해야할거 [1] 매화 2020.10.03 63 0 썬볼 갖고싶다 ㄹㅇ [1] 팔도 2020.10.03 79 0 에델련 때문에 이유미랑 라이언 키우는데 ㅇㄴㄹㄴ (61.85) 2020.10.03 59 0 깍두기 씹ㅋㅋㅋㅋ 경손실 ㅈㄴ나겠네 [10] ㅇㅇ (222.235) 2020.10.03 151 0 야호 [7] ㅇo 2020.10.03 108 0 건공이 건틀렛에 공을 들이는 사람이라는 뜻 아님? [6]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10.03 117 0 리세 앱만 깔고 앱플 복제하면 되지? [6] 스퀘어에닉스 2020.10.03 118 0 각힐 2벤 <~~~~ 위로 올라오니까 너무 무거움 [5] ㅇo 2020.10.03 113 0 ✋질문 대공 트라이 질문 있어 [4] 그리므바스토 2020.10.03 76 0 뉴비 질문 몇가지 [6] ㅇㅇ (125.242) 2020.10.03 58 0 양심고백 하나함 [3] gkdhkdhk 2020.10.03 107 -1 3일동안 2각성 리세계하고 있는데 [5] 마룽 2020.10.03 128 0 3일차 뉴비 이터니움이 부족하다 [2] ㅇㅇ (118.220) 2020.10.03 64 0 예전에 건모티콘 사기당한뒤로 난사 괜찮아짐 [1] 베버 2020.10.03 74 0 신비한힐데콘 이거 표정 머냐 [7] ㅇㅇ 2020.10.03 162 0 난 언제 쓰알키워보지 [3] 지윤 2020.10.03 77 0 이벤트 해야되? 아니면 메인 쭉 밀까 [3] 베라민트초코모카 2020.10.03 74 0 각성캐 거르고 쿼츠 일반뽑에 꼴박함 [4] 시루룬 2020.10.03 88 0 영업용으로 1챕까지 진행한 각힐 리세계 만드는 중인데 [1] 느금태 2020.10.03 74 0 여기저기서 다들 건공 건공 거리는데 [17] ㅇo 2020.10.03 222 0 나는 리세계는 뭔가 금방 질리더라 [4] 우기 2020.10.03 113 0 라이언 페리어인가 얘 쓸만함? [7] ㅇㅇ (1.241) 2020.10.03 145 0 협력사 창 증가가 필요하다 [1] 베버 2020.10.03 35 0 ✋질문 늒네 얼굴마담 못뽑았는데 리세할까 [2] ㅇㅇ (220.95) 2020.10.03 114 0 556 주전 조금만 부실해도 함선 터지네 [15] 독호메 2020.10.03 139 0 블택 튕김, 버벅임등이 심한 사람들 [5] ㅇㅇ 2020.10.03 315 0 찍먹 월정액 16000 5900만 샀는데 행복겜가능하지? [14] ㅇㅇ (221.152) 2020.10.03 167 0 솔져 뭐 키워야됨 [4] ㅁㄴㅇ (210.179) 2020.10.03 74 0 각시윤 전장 주시윤처럼 반격 시 공중도 때리게 ㄱㄱ 우기 2020.10.03 36 0 건틀렛 아 골드 하위구간 점수차 너무 심한데 [6] krispydonut 2020.10.03 135 0 방어 특훈은 뭐로가야함? ㅇㅇ 2020.10.03 60 0 힐데콘 볼수록 정감가네ㅋㅋ [7] 승민 2020.10.03 121 0 건틀렛 "약하군" [2] ㅇo 2020.10.03 127 0 건틀렛 숨막힌다 숨막혀 [4] 닼쉪 2020.10.03 106 0 이상태에서 팬드래곤이랑 빠밤쿤 들어갈자리있어? [6] ㅇㅇ (125.242) 2020.10.03 151 0 신디때문에 적성핵을 써야하나 [3] 메이 2020.10.03 81 0 뉴비 쿼츠 모이는대로 아낌? [4] ㅇㅇ (121.146) 2020.10.03 87 0 리세하다보면 가끔 버리기 아까운계정들 있더라 [3] 베버 2020.10.03 87 0 영업성공한 지인 두명 근황 [16] ㅇㅇ (211.210) 2020.10.03 229 0 구인/구직 협력사구해 [8] 응애 2020.10.03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3 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