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64비트인지 확인




블루스택 설정->엔진에서 CPU랑 램조절

램 4기가 이상 잡는거랑 안잡는거 체감 많이 남, 나도 기본 설정쓸때는 존나 느려서 자면서 돌릴때나 썼는데

CPU랑 램 늘린이후로 속도도 멀쩡해지고 겜하는데도 문제 없어짐



앱 최적화가 좀 구려서 폰,컴(앱플 에뮬) 사양을 많이탐 이게 나도 옛날폰으로 돌릴까하고 깔아봤다 속도보고 기겁했음



게임 설정에서도 블러효과 주는게 HDR 맞나? 이건 끄고,

스킬 컷인 이것도 램누수 심하다고 들었는데 스킬 컷인은 끄면 심심하니 취향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