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야는 쓰는사람있냐 꾸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1 작성일 2020-10-03 09:02:27 https://arca.live/b/counterside/8366080 아무도 안쓰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o 2020-10-03 09:03:20 고인물들 보니까 또 뒤에서 스리슬쩍 키워놔서 잡몹 ㅈㄴ 나오는구간에서 쓰더라 펼쳐보기▼ 꾸루 2020-10-03 09:03:30 그게워디지 펼쳐보기▼ ㅇo 2020-10-03 09:03:37 저번 메이즈 이벤트에서도 넉백보고 쓰는놈들 있었음 펼쳐보기▼ 꾸루 2020-10-03 09:05:32 아하 펼쳐보기▼ 금태는리벳을뿌려라 2020-10-03 09:03:36 건에ㄱ서 가끔봄 넉백용으로 쓰더라 펼쳐보기▼ 꾸루 2020-10-03 09:05:47 그쿠만...잘쓰진않네 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늒네 얼굴마담 못뽑았는데 리세할까 [2] ㅇㅇ (220.95) 2020.10.03 115 0 556 주전 조금만 부실해도 함선 터지네 [15] 독호메 2020.10.03 139 0 블택 튕김, 버벅임등이 심한 사람들 [5] ㅇㅇ 2020.10.03 316 0 찍먹 월정액 16000 5900만 샀는데 행복겜가능하지? [14] ㅇㅇ (221.152) 2020.10.03 167 0 솔져 뭐 키워야됨 [4] ㅁㄴㅇ (210.179) 2020.10.03 75 0 각시윤 전장 주시윤처럼 반격 시 공중도 때리게 ㄱㄱ 우기 2020.10.03 37 0 건틀렛 아 골드 하위구간 점수차 너무 심한데 [6] krispydonut 2020.10.03 135 0 방어 특훈은 뭐로가야함? ㅇㅇ 2020.10.03 62 0 힐데콘 볼수록 정감가네ㅋㅋ [7] 승민 2020.10.03 121 0 건틀렛 "약하군" [2] ㅇo 2020.10.03 128 0 건틀렛 숨막힌다 숨막혀 [4] 닼쉪 2020.10.03 107 0 이상태에서 팬드래곤이랑 빠밤쿤 들어갈자리있어? [6] ㅇㅇ (125.242) 2020.10.03 151 0 신디때문에 적성핵을 써야하나 [3] 메이 2020.10.03 81 0 뉴비 쿼츠 모이는대로 아낌? [4] ㅇㅇ (121.146) 2020.10.03 87 0 리세하다보면 가끔 버리기 아까운계정들 있더라 [3] 베버 2020.10.03 87 0 영업성공한 지인 두명 근황 [16] ㅇㅇ (211.210) 2020.10.03 229 0 구인/구직 협력사구해 [8] 응애 2020.10.03 115 0 크레딧모아서 뭐해먹냐 시발 [5] hver 2020.10.03 101 1 "시그마... 넌 꽃밭에 들어가지마" [14] 양달샘 2020.10.03 3148 37 각성 캐릭 그런건 안나왔으면 좋겠다 [1] 팔도 2020.10.03 83 0 건틀렛 레이크 1스 함선까지 실드거는건 선넘은거같다 [1] ㅇㅇ 2020.10.03 77 0 이걸로 시그마 이벤맵 돌리는데 잘 되네 [2] 레몬탑 2020.10.03 84 0 보급소는 풀매수 하면되지 [2] 베라민트초코모카 2020.10.03 83 0 미야는 쓰는사람있냐 [6] 꾸루 2020.10.03 101 0 이번엔 쓰알 선택권 안파냐 [1] 안될꺼뭐있노 2020.10.03 55 0 카운터사이드도 다키마쿠라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5] Edge 2020.10.03 117 0 아 수정버튼 누르다가 [2] 양하림 2020.10.03 103 0 건틀렛 아이 씼팔 [2] ㅇo 2020.10.03 142 0 류드랑 각힐 스킬작 순서가 어떻게대? [1] ㅇㅇ (183.91) 2020.10.03 87 0 왜 건공이라불림? 공익전용들을만큼 시간붓는데 병신컨텐츠임? [11] ㅇㅇㅇ (112.219) 2020.10.03 199 1 와 이터니움 감소 미리 열어주는거 봐 [1] 선반위곰인형 2020.10.03 101 2 로딩때마다 소리 끊기면 폰문제임? [2] ㅇㅇ 2020.10.03 75 0 ✋질문 뉴비는 계속 시그마만 돌아? [7] ㅇㅇ (175.113) 2020.10.03 160 0 주시윤 계속 키울만함? [12] ㅇㅇ (222.121) 2020.10.03 153 0 이겜 찍먹하려는데 ㄱㅊ음? [10] ㅇㅇ (122.44) 2020.10.03 118 0 미로의 끝이랑 오래된 공포는 외전으로 만들어줘 금태야 [2] gkdhkdhk 2020.10.03 111 -1 컨소시엄 챗으로 이기야 못치는거 불편하네.... [3] ㅇㅇ 2020.10.03 119 0 각시윤은 전당 반격 들고 오는거 아닐까 ㅇㅇ 2020.10.03 59 0 솔져 컨셉 생각해봤다. [2] byute 2020.10.03 58 0 시발 제발 그림자 전당이랑 일반 스테이지랑 자동 온오프 구분해놓으면 안되냐 [4] 히메코달린다 2020.10.03 87 1 구인/구직 복귀충 컨소시엄이랑 협력사좀 [1] ㅇㅇ 2020.10.03 70 0 50뽑했는데 선별에서 뭐 먹고가면됨??? [9] ㅇㅇ (125.184) 2020.10.03 131 0 이거 애들 렙이 왜 안오름?? [14] ㅐㄴ 2020.10.03 129 0 솔저덱 버리니깐 맘이 다 편하네 [6] 몰름보 2020.10.03 97 0 메카닉도 멋지네 라티카 2020.10.03 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3 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