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천원주고 리세계 사서 50뽑까지했는데 어떤거 가져가면됨???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0뽑했는데 선별에서 뭐 먹고가면됨???
추천
1
비추천
1
댓글
9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9]
고라니라니
팔도
ㅇㅇ (125.184)
삭제
수정
팔도
ㅇㅇ (125.184)
삭제
수정
TriAcyl
ㅇㅇ
금태는리벳을뿌려라
금태는리벳을뿌려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 넌 꽃밭에 들어가지마"
[14]
3148
37
각성 캐릭 그런건 안나왔으면 좋겠다
[1]
83
0
건틀렛
레이크 1스 함선까지 실드거는건 선넘은거같다
[1]
77
0
이걸로 시그마 이벤맵 돌리는데 잘 되네
[2]
84
0
보급소는 풀매수 하면되지
[2]
83
0
미야는 쓰는사람있냐
[6]
102
0
이번엔 쓰알 선택권 안파냐
[1]
55
0
카운터사이드도 다키마쿠라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5]
117
0
아 수정버튼 누르다가
[2]
103
0
건틀렛
아이 씼팔
[2]
142
0
류드랑 각힐 스킬작 순서가 어떻게대?
[1]
87
0
왜 건공이라불림? 공익전용들을만큼 시간붓는데 병신컨텐츠임?
[11]
199
1
와 이터니움 감소 미리 열어주는거 봐
[1]
101
2
로딩때마다 소리 끊기면 폰문제임?
[2]
75
0
✋질문
뉴비는 계속 시그마만 돌아?
[7]
161
0
주시윤 계속 키울만함?
[12]
153
0
이겜 찍먹하려는데 ㄱㅊ음?
[10]
118
0
미로의 끝이랑 오래된 공포는 외전으로 만들어줘 금태야
[2]
112
-1
컨소시엄 챗으로 이기야 못치는거 불편하네....
[3]
119
0
각시윤은 전당 반격 들고 오는거 아닐까
59
0
솔져 컨셉 생각해봤다.
[2]
59
0
시발 제발 그림자 전당이랑 일반 스테이지랑 자동 온오프 구분해놓으면 안되냐
[4]
87
1
구인/구직
복귀충 컨소시엄이랑 협력사좀
[1]
70
0
50뽑했는데 선별에서 뭐 먹고가면됨???
[9]
131
0
이거 애들 렙이 왜 안오름??
[14]
129
0
솔저덱 버리니깐 맘이 다 편하네
[6]
97
0
메카닉도 멋지네
70
0
충격.....요즘 세대차이.....나혹시틀딱....jpg
[24]
279
2
블택 또 강종됬네
[7]
122
0
레이드 편성 다시해야하나
58
0
건하다가 제일 꼬울때는 각등이에 쓸릴때가 아니다
[4]
77
0
기채권 이거 사야하냐?
[5]
91
0
컴잘알 있냐 램 클럭 다른거 꼽으려하는데
27
0
아 씨발 에델없이 전당 못깨냐
[14]
152
0
각시윤 반격캐를 반격만 할수 있다는건만 있으면 큰 메리트가 없을테니
[3]
81
0
개선
정보 모을 수가 없노
[3]
111
0
요즘 유입 체감되는 이유
[3]
116
0
솔저도 머꼴 공중스나 내놓으라고
[1]
98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랑 컨소시엄 구함
[4]
86
0
구인/구직
응애 나 아기 카린이
[1]
77
0
특적핵 솔저가 부족하네
[2]
59
0
건틀렛
무거운덱도 상대 잘만나면 올라갈수있다 이말이야
[5]
83
0
건틀렛 시즌 끝나면 초기화야?
[1]
38
0
발렌타인 이벤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남
[2]
66
0
금태 사료 왜케 줌?
[5]
8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