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다이브 정보소모 좀 없애 시발

4지부 하루종일 뺑이쳐서 정보 모으면 뭐하냐
레이드,지부다이브 뜨는거 치기만 해도
하루 모은 정보보다 더 빠져나감 시발 ㅋㅋㅋㅋ
진짜 이겜 존나 재밌게 하고 있는데
정보는 참을 수가 없다
존나 빡침 시발

이래서 정보 못 모아서 기껏 뽑아놓은 각성캐 스작할 엄두도 못하겠다
시발 아무튼 방금 레이드,지부다이브 조지다가 정보 쪽쪽 빨린거 보고 발작나서 글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