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충격.....요즘 세대차이.....나혹시틀딱....jpg 꿀때지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279 작성일 2020-10-03 08:55:13 https://arca.live/b/counterside/8365934 ㅁ한자안쓰냐고....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구관조리병 2020-10-03 08:55:57 틀딱쉑 딱딱소리 내봐 딱딱! 펼쳐보기▼ 팔도 2020-10-03 08:55:58 헐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0-10-03 08:56:03 처음알았네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0-10-03 08:56:48 캐빨겜 2020-10-03 08:56:05 헐 펼쳐보기▼ DOGE76 2020-10-03 08:56:05 저건 첨알았노 개꿀 펼쳐보기▼ gkdhkdhk 2020-10-03 08:56:05 진짜노 펼쳐보기▼ ㅇo 2020-10-03 08:56:07 그러네 펼쳐보기▼ 섭종까지 2020-10-03 08:56:16 ㅇㅇ (222.121) 2020-10-03 08:56:36 삭제 수정 윈도우키 + ; 누르면 이모지 쓸 수 있음 펼쳐보기▼ 샤우리 2020-10-03 08:56:39 진짜네;;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3 08:56:46 자음+한자는 인정이지 펼쳐보기▼ 베버 2020-10-03 08:57:56 와 이거 칼라야 ㅅㅂ 펼쳐보기▼ 킹스짱 2020-10-03 08:58:03 나도 틀이었노 ㄷㄷ 펼쳐보기▼ DOGE76 2020-10-03 08:58:27 ╰(*°▽°*)╯ 펼쳐보기▼ 색인 2020-10-03 08:58:41 시발 나도 저거 처음알았는데;;; 틀딱 아니라고 펼쳐보기▼ ㅇㅇ (1.244) 2020-10-03 11:16:48 삭제 수정 모르면 틀딱 맞음 ㅡㅡ 윈도우10 RS5에 추가된 기능이고 2년전쯤에 추가된 기능이 모르면 틀딱 맞어 ㅋㅋ 펼쳐보기▼ 킹스짱 2020-10-03 08:58:41 나도 틀이었노 ㄷㄷ 펼쳐보기▼ 양하림 2020-10-03 08:58:49 헐 펼쳐보기▼ 색인 2020-10-03 08:58:49 틀딱 아니야....:-P 펼쳐보기▼ 미미카키 2020-10-03 09:01:19 (*/ω\*)(╯°□°)╯︵ ┻━┻╰(*°▽°*)╯(^///^)( ´・・)ノ(._.`) 오오오 펼쳐보기▼ 원ST 2020-10-03 09:02:53 헐 이게머냐 펼쳐보기▼ 우기 2020-10-03 09:07:23 ??? 펼쳐보기▼ ㅇㅇ (1.244) 2020-10-03 11:17:54 삭제 수정 저거 모르면 틀딱 맞다 윈도우10 RS5에 추가된 이모지 패널(이모지 선택기 라고도 함)라는 기능이고 이모티콘 아니고 이모지다 참고로 ㅋㅋ 이모지와 이모티콘은 다른 거고 (^///^) 이런건 카오모지라고 함. 이모지 자체도 일본에서 온거고 원래 에모지인데 서양인들이 이모지로 발음해서 한국에서도 그렇게 정착된 케이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소는 풀매수 하면되지 [2] 베라민트초코모카 2020.10.03 83 0 미야는 쓰는사람있냐 [6] 꾸루 2020.10.03 102 0 이번엔 쓰알 선택권 안파냐 [1] 안될꺼뭐있노 2020.10.03 55 0 카운터사이드도 다키마쿠라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5] Edge 2020.10.03 117 0 아 수정버튼 누르다가 [2] 양하림 2020.10.03 103 0 건틀렛 아이 씼팔 [2] ㅇo 2020.10.03 142 0 류드랑 각힐 스킬작 순서가 어떻게대? [1] ㅇㅇ (183.91) 2020.10.03 87 0 왜 건공이라불림? 공익전용들을만큼 시간붓는데 병신컨텐츠임? [11] ㅇㅇㅇ (112.219) 2020.10.03 199 1 와 이터니움 감소 미리 열어주는거 봐 [1] 선반위곰인형 2020.10.03 101 2 로딩때마다 소리 끊기면 폰문제임? [2] ㅇㅇ 2020.10.03 75 0 ✋질문 뉴비는 계속 시그마만 돌아? [7] ㅇㅇ (175.113) 2020.10.03 161 0 주시윤 계속 키울만함? [12] ㅇㅇ (222.121) 2020.10.03 153 0 이겜 찍먹하려는데 ㄱㅊ음? [10] ㅇㅇ (122.44) 2020.10.03 119 0 미로의 끝이랑 오래된 공포는 외전으로 만들어줘 금태야 [2] gkdhkdhk 2020.10.03 112 -1 컨소시엄 챗으로 이기야 못치는거 불편하네.... [3] ㅇㅇ 2020.10.03 119 0 각시윤은 전당 반격 들고 오는거 아닐까 ㅇㅇ 2020.10.03 59 0 솔져 컨셉 생각해봤다. [2] byute 2020.10.03 59 0 시발 제발 그림자 전당이랑 일반 스테이지랑 자동 온오프 구분해놓으면 안되냐 [4] 히메코달린다 2020.10.03 87 1 구인/구직 복귀충 컨소시엄이랑 협력사좀 [1] ㅇㅇ 2020.10.03 71 0 50뽑했는데 선별에서 뭐 먹고가면됨??? [9] ㅇㅇ (125.184) 2020.10.03 132 0 이거 애들 렙이 왜 안오름?? [14] ㅐㄴ 2020.10.03 130 0 솔저덱 버리니깐 맘이 다 편하네 [6] 몰름보 2020.10.03 97 0 메카닉도 멋지네 라티카 2020.10.03 71 0 충격.....요즘 세대차이.....나혹시틀딱....jpg [24] 꿀때지 2020.10.03 279 2 블택 또 강종됬네 [7] 미미카키 2020.10.03 122 0 레이드 편성 다시해야하나 토깡이 2020.10.03 59 0 건하다가 제일 꼬울때는 각등이에 쓸릴때가 아니다 [4] 베버 2020.10.03 77 0 기채권 이거 사야하냐? [5] ㅇㅇ (222.235) 2020.10.03 92 0 컴잘알 있냐 램 클럭 다른거 꼽으려하는데 스퀘어에닉스 2020.10.03 28 0 아 씨발 에델없이 전당 못깨냐 [14] 안될꺼뭐있노 2020.10.03 152 0 각시윤 반격캐를 반격만 할수 있다는건만 있으면 큰 메리트가 없을테니 [3] 퓬뉜 2020.10.03 82 0 개선 정보 모을 수가 없노 [3]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3 111 0 요즘 유입 체감되는 이유 [3] ㅇㅇ 2020.10.03 116 0 솔저도 머꼴 공중스나 내놓으라고 [1] ㅇㅇ 2020.10.03 99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랑 컨소시엄 구함 [4] 와이파이6 2020.10.03 86 0 구인/구직 응애 나 아기 카린이 [1] 베라민트초코모카 2020.10.03 77 0 특적핵 솔저가 부족하네 [2] 몰름보 2020.10.03 59 0 건틀렛 무거운덱도 상대 잘만나면 올라갈수있다 이말이야 [5] 테디베어 2020.10.03 84 0 건틀렛 시즌 끝나면 초기화야? [1] 메이 2020.10.03 39 0 발렌타인 이벤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남 [2] ㅇㅇ 2020.10.03 66 0 금태 사료 왜케 줌? [5] ㅇㅇ 2020.10.03 89 1 질문 [3] 승민 2020.10.03 49 0 자꾸 온타임 선물이라고 쿼츠 주니까 무섭다 [1] 정예흑우 2020.10.03 85 0 잠탱이는 백도 방지용이냐? [6] byute 2020.10.03 98 0 레...이드..? [1] ㅇㅇ 2020.10.03 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09: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