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무거운덱도 상대 잘만나면 올라갈수있다 이말이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3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ㅇㅇ
십공소
십공소
테디베어
십공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시엄 챗으로 이기야 못치는거 불편하네....
[3]
119
0
각시윤은 전당 반격 들고 오는거 아닐까
59
0
솔져 컨셉 생각해봤다.
[2]
59
0
시발 제발 그림자 전당이랑 일반 스테이지랑 자동 온오프 구분해놓으면 안되냐
[4]
87
1
구인/구직
복귀충 컨소시엄이랑 협력사좀
[1]
70
0
50뽑했는데 선별에서 뭐 먹고가면됨???
[9]
132
0
이거 애들 렙이 왜 안오름??
[14]
130
0
솔저덱 버리니깐 맘이 다 편하네
[6]
97
0
메카닉도 멋지네
71
0
충격.....요즘 세대차이.....나혹시틀딱....jpg
[24]
279
2
블택 또 강종됬네
[7]
122
0
레이드 편성 다시해야하나
59
0
건하다가 제일 꼬울때는 각등이에 쓸릴때가 아니다
[4]
77
0
기채권 이거 사야하냐?
[5]
92
0
컴잘알 있냐 램 클럭 다른거 꼽으려하는데
28
0
아 씨발 에델없이 전당 못깨냐
[14]
152
0
각시윤 반격캐를 반격만 할수 있다는건만 있으면 큰 메리트가 없을테니
[3]
82
0
개선
정보 모을 수가 없노
[3]
111
0
요즘 유입 체감되는 이유
[3]
116
0
솔저도 머꼴 공중스나 내놓으라고
[1]
99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랑 컨소시엄 구함
[4]
86
0
구인/구직
응애 나 아기 카린이
[1]
77
0
특적핵 솔저가 부족하네
[2]
59
0
건틀렛
무거운덱도 상대 잘만나면 올라갈수있다 이말이야
[5]
83
0
건틀렛 시즌 끝나면 초기화야?
[1]
39
0
발렌타인 이벤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남
[2]
66
0
금태 사료 왜케 줌?
[5]
89
1
질문
[3]
49
0
자꾸 온타임 선물이라고 쿼츠 주니까 무섭다
[1]
85
0
잠탱이는 백도 방지용이냐?
[6]
98
0
레...이드..?
[1]
51
0
건틀렛
방금 2각성 110렙 게이한테 뚜들겨맞았다
[2]
94
0
각성쥬지윤 나온다치면
[6]
102
0
1주년 이야기하고있네 ㅋㅋㅋㅋ
[1]
71
0
건틀렛
3400부터 온갖 각등이에 시달린다
[7]
105
0
님드라 뉴비면 채용권먹는대로 전부 수시채용 박음?
[3]
53
0
160 연차 언제부터임?
[3]
196
0
와 1주년을 기대하게하다니...
[2]
82
0
내가 김치맨이라 그런가
[2]
69
0
다음 각성캐 무조건 주시윤인데 뭔소리함ㅋㅋ
[8]
161
0
건틀렛
건포 다 뺐다
[1]
49
0
건틀렛
군대에서 할 거 없으니 건만 존나하게됨
[3]
85
0
씨발 전당 개나소나 에델 쓰노
[2]
118
0
✋질문
질문좀
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