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1주년을 기대하게하다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2
작성일
댓글
[2]
ㄱㄴㅇㄹㅁ
sBerry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씨발 에델없이 전당 못깨냐
[14]
152
0
각시윤 반격캐를 반격만 할수 있다는건만 있으면 큰 메리트가 없을테니
[3]
82
0
개선
정보 모을 수가 없노
[3]
111
0
요즘 유입 체감되는 이유
[3]
116
0
솔저도 머꼴 공중스나 내놓으라고
[1]
99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랑 컨소시엄 구함
[4]
86
0
구인/구직
응애 나 아기 카린이
[1]
77
0
특적핵 솔저가 부족하네
[2]
59
0
건틀렛
무거운덱도 상대 잘만나면 올라갈수있다 이말이야
[5]
84
0
건틀렛 시즌 끝나면 초기화야?
[1]
39
0
발렌타인 이벤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남
[2]
66
0
금태 사료 왜케 줌?
[5]
89
1
질문
[3]
49
0
자꾸 온타임 선물이라고 쿼츠 주니까 무섭다
[1]
85
0
잠탱이는 백도 방지용이냐?
[6]
98
0
레...이드..?
[1]
51
0
건틀렛
방금 2각성 110렙 게이한테 뚜들겨맞았다
[2]
94
0
각성쥬지윤 나온다치면
[6]
102
0
1주년 이야기하고있네 ㅋㅋㅋㅋ
[1]
71
0
건틀렛
3400부터 온갖 각등이에 시달린다
[7]
105
0
님드라 뉴비면 채용권먹는대로 전부 수시채용 박음?
[3]
53
0
160 연차 언제부터임?
[3]
196
0
와 1주년을 기대하게하다니...
[2]
82
0
내가 김치맨이라 그런가
[2]
69
0
다음 각성캐 무조건 주시윤인데 뭔소리함ㅋㅋ
[8]
161
0
건틀렛
건포 다 뺐다
[1]
49
0
건틀렛
군대에서 할 거 없으니 건만 존나하게됨
[3]
85
0
씨발 전당 개나소나 에델 쓰노
[2]
118
0
✋질문
질문좀
31
0
다음 ssr신캐는 솔져였음 좋겠다
[1]
53
0
메인밀기vs이벤트돌리기
[2]
73
0
어느날 국정원들이 금태를 조사하러 왓다
98
0
아니 시발 1주년 설날이랑 겹치네
[7]
183
0
다음각성 누구일거같냐?
[4]
84
0
건틀랫은... 하는게 아닌것 같다
[3]
78
0
출첵 늦게 하는 애들 딱밤 마렵네
[1]
98
0
알렉스 광폭화 켜지면 대사 바뀜?
[15]
174
0
이겜 1주년 내년 2월임
[3]
82
1
메카핵이 카운터핵보다 적어짐
[1]
67
0
소오름...
[8]
282
0
건틀렛
오늘이 살면서 했던 건 중 제일 빡쳤음
67
0
건틀렛
난 뉴비들을 위해 건 브1에서 패작중임
[4]
102
0
혼란한 건틀렛을 평정할 단 하나의 위대한 각성캐
[4]
119
0
건틀렛
이 새끼가 왜 플레 초반인지 서술하시오.
[7]
1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