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몰입못하는 이유 나나오유리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0-03 09:29:08 https://arca.live/b/counterside/8366573 라인 다밀어놓고"ㅋㅋ 나오는거 카운터치면서 천천히 이기면되겠네"하고있다가 갑자기 각성 윾미나 나오더니필드가 깨끗해짐 순식간에 10코스트 증발하고 그대로 짐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o 2020-10-03 09:29:27 던붕이 2020-10-03 09:29:51 나도아까 그렇게 질뻔함 겨우이기긴했는데 펼쳐보기▼ 팔도 2020-10-03 09:29:52 ㄹㅇㅋㅋ 펼쳐보기▼ 몰름보 2020-10-03 09:30:15 sBerry 2020-10-03 09:30:24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sBerry 2020-10-03 09:30:38 각등 or 각수연 바로 라인클리어 ㅋㅋ 펼쳐보기▼ sBerry 2020-10-03 09:31:05 매판마다 고통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20% 할인할 때 이벤트 1-2 어려움에 이터 녹이면 되지? [2] DisplayPort 2020.10.03 91 0 건틀렛 다음주 메타 알려줌 [2] 건공 2020.10.03 87 0 그러고보니 나도 40일차 뉴비야 [2] 무등산시미켄 2020.10.03 70 0 보통 리세마라 몇번정도 하면 성공하나요? [6] ㅇㅇ (182.222) 2020.10.03 113 0 건에서 각등이 제일 짜릿할때 [1] ㅇㅇ (211.210) 2020.10.03 49 0 유저수 2700예상함. [1]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03 67 0 셋옵 안맞춘 5티어 6티어 이런템보다 셋옵맞춘 3티어가 더쎔? [3] ㅇㅇ 2020.10.03 90 0 나는 흑우다 [1] 러비캣 2020.10.03 53 0 발렌타인 스킨 다음에 뭐야 레이싱? [1] ㅇㅇ 2020.10.03 43 0 솔직히 일부러 보너스 없는시간에 이터뺌 [4] 시루룬 2020.10.03 101 0 각힐은 솔직히 상대하기 편하던데 고기먹고싶다 2020.10.03 73 0 팬드도 나이 의외로 많을거 같은데 [8] byute 2020.10.03 100 -1 보급작전 5-2 너무좋다 [1] 우기 2020.10.03 152 0 구인/구직 뉴비 받아주는 컨소시엄 구함 [1] 타조 2020.10.03 88 0 리세계 살수있는곳 있음??? [6] ㅇㅇ (122.44) 2020.10.03 120 0 마망, 나 업했쪄 [14] 토깡이 2020.10.03 217 0 건틀렛 내가 건에서 제일 좆같은 새끼들 [5] 퓬뉜 2020.10.03 133 0 애기뉴비들 건에서 고통받는거 보고씀 [8] 응애 2020.10.03 146 0 뉴비 리세 불편해서 접음 [12] ㅇㅇ (122.44) 2020.10.03 147 -1 오늘 유저수 2800 이상 예상함 [2] ㅇo 2020.10.03 103 0 블택64로 갈아타서 이전에 쓰던 거 지웠는데 [1] 미미카키 2020.10.03 72 0 연습) 삼천궁녀 역운지 기념 대회 개최!!!!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3 109 0 응애 나 40일차 뉴비 [3] 몰름보 2020.10.03 104 0 건 몰입못하는 이유 [7] 나나오유리코 2020.10.03 125 0 미리 감사 인사 드립니다 ㅣ [8] 직무유기 2020.10.03 128 0 추석땜에 샤오린 위상 많이 내려갔네 [3] 데뎃데 2020.10.03 187 0 건틀렛 돈의 맛을 맛보니 어때? [10] 카린웡 2020.10.03 165 0 내 군대 동기 쓰알 아니면 캐릭 아니라고 다 거름 [7] 우기 2020.10.03 123 0 리세 빨리하는법 연구중 스퀘어에닉스 2020.10.03 38 0 뉴비들아 N R 섞어서 키우면 6주차에 이정도 가능함 [16] 핸드소닉 2020.10.03 249 8 건틀렛 진짜 각등이는 전설이다.. [5] 무등산시미켄 2020.10.03 157 0 ㄹㅇ 스커 지금 좆된점 [9] 꿀때지 2020.10.03 269 0 가은이는 성능과 별개의 애호를 받아야 한다 [4] ㅇㅇ 2020.10.03 142 0 에델은 그냥 공속셋 주면 되지? [2] 뇌간망가 2020.10.03 102 0 지금 피방에서 망전하면서 카사 오토 통발돌림 [2] ㅇㅇ (211.244) 2020.10.03 101 2 110렙질문 [5] 나나오유리코 2020.10.03 68 0 스커에 신디가 있다면 디펜더엔 [8] 시루룬 2020.10.03 197 0 리세는 내일까지만 해야곘다 [1] 마룽 2020.10.03 59 0 아직도 건에서 루썬씀? [2] 캐빨겜 2020.10.03 75 0 아ㅋㅋㅋㅋㅋ hver 2020.10.03 46 0 스커엔 세가지 종류가 있다 [4] ㅇㅇ 2020.10.03 148 0 니가와는 진짜 너무하다 [1] ㅇㅇ (211.210) 2020.10.03 126 0 아이씻팔 왜 광고집행안돼 [5] 던붕이 2020.10.03 148 1 나 겜 접속일차하고 현질 [4] 우기 2020.10.03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09: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