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조건)각수연 리세계든 아무튼 각수연이 있을것
준비물)70랩쯤키우고 패시브 스킬작한후에 업적깨고 함선선택권으로 글레입니르 먹고 그것도 스킬 다나올때까지 랩작할것.
상대 올때까지 기다린후에 대충 얼추나왔다 싶고 내꺼 함선쪽으로 거의왔다 싶으면 각수연 꺼내고 에델이나 린시엔 김빈같은 광역기 들고있는애 내놓고 오토돌리면 알아서 깨짐
오토돌리면서 대충이해했다싶으면 오토끄고 하십셔 저는 이캐 실탈했읍니다...
전재조건)각수연 리세계든 아무튼 각수연이 있을것
준비물)70랩쯤키우고 패시브 스킬작한후에 업적깨고 함선선택권으로 글레입니르 먹고 그것도 스킬 다나올때까지 랩작할것.
상대 올때까지 기다린후에 대충 얼추나왔다 싶고 내꺼 함선쪽으로 거의왔다 싶으면 각수연 꺼내고 에델이나 린시엔 김빈같은 광역기 들고있는애 내놓고 오토돌리면 알아서 깨짐
오토돌리면서 대충이해했다싶으면 오토끄고 하십셔 저는 이캐 실탈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