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델은 어캐 얻는거?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3 작성일 2020-10-03 09:47:40 https://arca.live/b/counterside/8366871 추석뽑에 없던디 각뽑하다가 운 좋게 먹는거임?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나나오유리코 2020-10-03 09:47:54 시그마뽑 픽뚫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0-10-03 09:47:55 지금은 그방법뿐이지 펼쳐보기▼ Luvan 2020-10-03 09:48:21 ㅇㅇ각뽑이나 수시채용 그거 노리겟다고 채용권 박지는 마. ㅈㄴ안나옴 펼쳐보기▼ sBerry 2020-10-03 09:48:40 여름이벤이었으면 선택권 팔았는데.... 펼쳐보기▼ sBerry 2020-10-03 09:48:49 지금은 운에 맡겨야.... 펼쳐보기▼ ㅇㅇ 2020-10-03 09:48:53 할배들 감사감사 펼쳐보기▼ yuu 2020-10-03 09:53:23 어쩌다 운좋게 먹는거.....일부러 먹으려고 채용권 쓰지마 나중에 우대채용으로 나올것 펼쳐보기▼ ㅇㅇ 2020-10-03 09:54:1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이 써보고옴 [2] sibalba 2020.10.03 84 0 구인/구직 뉴비 컨소시엄 구함 타조 2020.10.03 77 0 와 ㅋㅋ 데이터 2기가 다운로드 스킵방법 알아냄 [4] 스퀘어에닉스 2020.10.03 121 -1 뉴비 이벤 2-8 깨고 싶은데 덱좀 봐줄수 있냐 [5] ㅇㅇ (175.203) 2020.10.03 82 0 카사때문에 내 인생이 달라졌다 뷰지도살자 2020.10.03 64 0 고모 식당에서 알바함 [7] 페이커 2020.10.03 184 0 다이브 45층 뒤질뻔했다;;;;; [7] 우기 2020.10.03 114 0 이디스 뽑겠다고 추석뽑 꼬라박는건 에바지? [2] 랑향 2020.10.03 121 0 이런 장난은 그만두는 레후 ㅇㅇ 2020.10.03 77 0 여름 유입할배들 부럽다 [5] 빠루 2020.10.03 127 0 더미쟝은 공격범위가 어케 됨? 꿀벌아쿠아 2020.10.03 119 0 ✋질문 건 덱좀봐주라 [4] 탄산수 2020.10.03 63 0 현재 모운 각힐 [6]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49 0 43일차 여름유입 주지윤 린시엔 거의 안쓴듯 [11] 닼쉪 2020.10.03 122 0 ✋질문 뉴비 한계 돌파 질문좀. [1] 1234 (222.119) 2020.10.03 60 0 늦은딸 육성중 [5] 중고흑우 2020.10.03 186 0 오히려 건에서 안쓰는게 애호지 [2] 꿀때지 2020.10.03 67 0 합리적 의심 ㅇㅈ? [9] 페이커 2020.10.03 164 1 성능때문에 가은이를 버린 가짜 가은맘들은 [7] ㅇㅇ 2020.10.03 265 0 2각 리세 3일간 했는데 [10] 내마위 2020.10.03 156 0 쿼츠 주로 어디에 쓰는게 좋냐 [11] 슈플레 2020.10.03 119 0 뉴비 주간 기밀채용권 산걸로 어떤가챠 굴려야됨 [3] ㅇㅇ (121.146) 2020.10.03 100 0 야누스 먹겟다고 시그마 천장치고 50뽑 더했는데 [7] ㅇㄴㄹㄴ (61.85) 2020.10.03 97 0 에델은 어캐 얻는거? [8] ㅇㅇ 2020.10.03 113 1 아 씨발 자살마렵다 [10] 류드말랑카우 2020.10.03 273 0 여긴 리세계 파는놈 없냐 [3] ㅇㅇ (122.44) 2020.10.03 118 0 진짜시발 쥬지터지겠네 [13] ㅇㅇ (222.235) 2020.10.03 213 1 알렉스 110찍어야겠다 [2] 류드말랑카우 2020.10.03 87 0 찍먹중인데 너무재밌음 [17] ㅇㅇ (218.233) 2020.10.03 213 2 당장 시작해 콘에 왜 이건 없냐 [5] ㅇo 2020.10.03 162 0 원래 뉴비때도 이터니움 이렇게 부족한거냐? [3] 초필살기쓰는갈 2020.10.03 98 0 근데.. 리세 몇배럭으로돌리고있음? [5] 카붕이 2020.10.03 82 0 이번 주 화욜업뎃해서 그런가 ㅇㅇ 2020.10.03 41 0 광고 며냐 [12] ㅇㅇ (112.158) 2020.10.03 184 0 난 옌 건에서 맨날 쓰고있음 [2] ㅇㅇ (124.54) 2020.10.03 94 0 각수연끝나면 각등이해주겠지? 뭐해야하냐 2020.10.03 45 0 레이드 돌면서 느끼는건데 토깡이 2020.10.03 47 0 자계4 뚫고있는데 맵이 너무 거지같네 [2] ㅇㅇ (211.236) 2020.10.03 74 0 나는 이제 응애따위 안할거임 [5] 시루룬 2020.10.03 113 0 주시영 뽕맛 좋은대 왜.... [2] ㅇㅇ (183.107) 2020.10.03 197 0 둘중에 누구하고 결혼할거임? [4] 탄산수 2020.10.03 144 2 응애 나도 융합핵! sBerry 2020.10.03 70 0 리세 돌리는 데 너무 힘들다 [4] ㅇㅇ (118.42) 2020.10.03 99 0 ✋질문 건 랭크 높아서 좋은거 있음? [4] ㅇㅇ 2020.10.03 114 0 알렉스가 너무 좋아서 주시영 퇴물된 느낌 [6] 꿀때지 2020.10.03 2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3 0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