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지윤은 레이드에서만 쓰고
린시엔은 다들 좋다길래 개쪼렙때 잠깐 써봤다가
더 싼 치후유가 옆에서 더 오래 살길래 아예 패에서 빼버림
슬비랑 소빈이는 대체불가 ㅇㅈ이라 PVE에서 잘 쓰고 있음
건은 1시즌 플1 프리 플3까지 올 동안 주지윤 린시엔 슬비 까진 아예 안쓰고 퀸소빈은 잠깐쓰고 지금은 하차함
늒네 친화 SR들 다 좋긴 좋은데 나처럼 뭔가 스타일 안맞으면 아예 안써도 할만하더라



주지윤은 레이드에서만 쓰고
린시엔은 다들 좋다길래 개쪼렙때 잠깐 써봤다가
더 싼 치후유가 옆에서 더 오래 살길래 아예 패에서 빼버림
슬비랑 소빈이는 대체불가 ㅇㅈ이라 PVE에서 잘 쓰고 있음
건은 1시즌 플1 프리 플3까지 올 동안 주지윤 린시엔 슬비 까진 아예 안쓰고 퀸소빈은 잠깐쓰고 지금은 하차함
늒네 친화 SR들 다 좋긴 좋은데 나처럼 뭔가 스타일 안맞으면 아예 안써도 할만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