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ㄹㅇ...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할거 드럽게없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0
작성일
댓글
[3]
소라고동5805
토깡이
소라고동5805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서 쉐어로 어떻게 옮기는지좀 알려줘
[3]
92
0
괘씸하거든요 정말로
[3]
139
0
이수여어어어언───!!
[3]
126
2
✋질문
메인 밀때 꼭 s로 안깨도 됌?
[6]
92
0
각성 주시윤이 늦게 나오는 이유
[9]
158
0
크리스토퍼 놀란, 차기작은 한국의 "카운터사이드"
[3]
110
1
✋질문
프로필 아이콘 어떻게 바꿈
[2]
71
0
✋질문
지금도 1각성 리세 하시는 분 계세요?
[8]
200
7
오르카 마지막맵 브금 좋네
52
0
2 부관 좋다
69
0
부계 19개 만들어서 출첵해
[2]
88
0
건틀렛
각등이 진짜 이상하게 쓰는 사람 만남
[12]
172
0
솔직히 2각캐 15만원에 내놔도 팔릴거같은데
[4]
155
0
오늘 카사 4천짜장 찍을꺼니깐 비굴하게 사는 것도 끝났음..
[3]
82
0
크로노스 외장 장착시켜서 각성메카로 내주면 지르냐?
[7]
66
0
와 친구 유입시켰더니 꽁뽑 노사장만 몇번째여 ㅋㅋ
[4]
129
0
사나에가 이벤 2-1 은근 잘패는듯
54
0
출석했니?
[3]
85
0
의외로 SM 플레이 취향인 캐릭터
[2]
221
0
사실 구라야
57
0
왜엊슴?
[2]
87
0
컨소자리어디남아!
[2]
43
0
에이시펄
[1]
55
0
아, 할거 드럽게없네~
[3]
80
0
시그마 미래전략실장시켜서 주식시키면 떡상 아니냐
[1]
76
0
늒네 레벨링 이벤트 어디돌면됨??
[1]
67
0
솔직히 시그마 말이 메카지 메카덱은 거름
[1]
100
0
너가 미래전략실장이란다
[3]
144
0
컨소시엄 그냥 힐데할까
[4]
105
0
그세 팔렸노
[1]
99
0
왜 이번 이벤 브금들으면 하멜른의 피리부는 사나이가 생각날까
[2]
100
0
이벤트 졸업
63
0
카사챈 광고만 보면 정신병자 소굴임..
[5]
152
0
야씨발 리세 초대박남 ㅋㅋㅋㅋㅋ
[23]
673
9
다음 신캐 스나 솔저 ssr일듯
50
0
캐시 설명 이게뭐여
[1]
132
1
항모솔져덱 요즘 누구누구들어감??
[1]
57
0
카사엔 이런 캐릭 누구이씀?
[13]
159
0
3개 키우기
[1]
64
0
✋질문
복귀 질문
[3]
81
0
뉴비들아 달려!!!!!!
[2]
125
0
다들 꽉 잡아라!!!
108
-1
앱플 리세할때 무조건 재설치 해야댐??
[4]
88
0
다음신캐는 이번에야말로 이볼브원일듯
[1]
63
0
타이탄 일반 덱에서도 쓸만함
[1]
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