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계정 만들겸 여러개 하다가
어제 만들어서 오늘까지 추석뽑만 하고(로그인은 3일치가 아닌 2일치 보상만 받음)
선별 1/30 대기중
혹시 리세가 잘 안되시는분께 드리면 받으실 분 계세요?
판매 말고 꼭 시작하고 싶은데 잘 안되시는분께 드리고 싶어요.

제 계정 만들겸 여러개 하다가
어제 만들어서 오늘까지 추석뽑만 하고(로그인은 3일치가 아닌 2일치 보상만 받음)
선별 1/30 대기중
혹시 리세가 잘 안되시는분께 드리면 받으실 분 계세요?
판매 말고 꼭 시작하고 싶은데 잘 안되시는분께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