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이상 미접이면 빼박 폐사했다는건데

유저수 하나하나가 중요한 카사에서 폐사하고

짤리는 애들은 짜르기전에 장례식한번 해주고

짤라야 된다고 생각함


안뒤진 새끼면 나중에 챈에다 자기 살아있다고 글쓰겠지